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7986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6
이 글은 8년 전 (2018/2/06)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대표 사진
익인1
111111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공시만큼 인생 날리기 좋은거도 없음...100퍼 합격도 아니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현역 재수 성적이 어땠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현역 44433 재수 12131...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현역때보다 재수때 성적 확 올린거보면 공부의지가 있는 것 같다 그럼 1번 추천
내 친구도 삼수때 공시랑 고민 진짜 많이하다가 삼수결정하고 대학갔는데 지금 행복해해
내가 그 친구 공시준비 엄청 말렸었거든. 왜냐면 그 친구가 공부의지가 강했고 그런 친구가 2년간 공부만하다가 공시까지 공부하고 그러다가 운좋게 합격하면 또 직장생활하고. 쉴 틈이 없는게 너무 안타까웠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조언 고마워ㅠㅠ 덕분에 생각 좀 정리된 거 같다 좋은 하루 보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1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쎄 공무원도 쉽게 되는건 아닌데 재수 성공못해서 공무원한다 이건 너무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수능보다 공시가 훨 힘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냥 대학 나와서 공무원 준비 해도 안늦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그렇게 싱각하는데 집에서 이번에 안되면 걍 공시준비나 해라 이러셨거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성적 좋으면 재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잘나왔는데 왜??충분히 많이 올랐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강제 삼수 다 예비 받았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진짜 미안 그걸 생각 못했네..나도 삼수 진짜 추천 공시는 ㄴ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 고마워!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익들 아빠가 술 마시고 들어오셔서 이것저것 물어보면 잘 대답해줘??
19:45 l 조회 1
근데 지하철 번따밈 주작인 거 어떻게 걸린거야??
19:45 l 조회 3
나 내나이 기준 뒤쳐져??ㅠㅠ1
19:45 l 조회 9
다들 어디서 행복을 느껴 2
19:44 l 조회 8
남사친만 선톡하는 익들 있어?
19:44 l 조회 9
간호사들아 로컬도 결국 임상인거지?5
19:44 l 조회 15
농촌에서 폐현수막으로 주로 뭐 쓰는거야?1
19:43 l 조회 12
사주상 분명 가난하지 않는다했는데 3
19:43 l 조회 17
내가 버스를 두 자리씩 예매할 때가 있는데 5
19:42 l 조회 30
스무디 그먕 망고 먹을까 망고 요거트 먹을까 2
19:42 l 조회 5
배달어플로 술시키면 무적권 민증 검사하지...?1
19:42 l 조회 29
30대익 소개팅 그만하고 싶어서 연애하고싶은데2
19:41 l 조회 39
회사상사가 소개해준 사람하고 사귀다 헤어짐 2
19:41 l 조회 29
밤티 유행어 싫다
19:41 l 조회 11
갓 시킨 음식에서 머리카락 나왔어ㅠㅠ
19:41 l 조회 13
근데 솔직히 나이 엄청 많으면 인생 회생 가능성 있나?6
19:41 l 조회 40
팔로우 누른다!!!!!!!!
19:40 l 조회 13
유부남 상사랑 젤 마지막까지 남아서 야근하고 간게 이상해?:;;6
19:40 l 조회 70
혹시 그거 영상 아는사람!
19:40 l 조회 9
업무일지 노션말고 뭘로하면좋아??
19:40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