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7991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1
이 글은 8년 전 (2018/2/06) 게시물이에요
수원과학대 103 

수원여대 174 

한양여대 145 

 

인데 

붙을 수 있을까. . .?? 

백석문화대 치위생은 붙었고 

 

일반대학은 경동대 치위생 

백석대 사회복지학부 붙었어. ,  

 

진짜 수시도 6개 다 떨어졌는데 나 진짜 경동대 가기싫고 저 예비 받은 학교를 더 가고싶거든. . ㅜㅜㅡㅜ 

 

아 진짜 공부 잘한건 아니지만 그래도 중간이었는데 한 두 등급씩 다 떨어지고 진짜 눈물만 난다..
대표 사진
익인1
수과대는 붙을거같다! 다른곳은 ㅠㅡㅠ 잘몰라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후. . .댓글 달아줘서 고마웡!!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수과대말구도 다른곳도 꼭 붙길 바라!! 나두 이번에 수과대 치위생 가는데 :) 익인두 가고싶은 학교 붙었으면 좋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웡 너익도 즐거운 대학생활 됐으면 좋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랑 수과대 갈래..?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큐ㅠㅠ 너익은 붙었엉??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예비 1n이얌.. 아니근데 나지금 수과대 에타 보는중인데 왜케 안좋은말이 많앜ㅋㅋㅋㅋㅋㅋ축제더 안한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애드캠퍼스? 그거 봤는데 진짜 노잼학교래. . .걍 열심히 공부만 하고 서울로 놀러다녀야할듯 너익 혹시 어디사는지물어도될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수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나는 화성이양ㅋㅋ 우리둘다 붙었으면좋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예비 떴어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게. . .음 학교마다 내신반영이나 뭐그런게 달라서 그러지않을까? 출석일수는 다 채웠어?? 전문대는 출석일수가 크게작용할수도있다던대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고마웡!! 너익도 다붙을 수 있을거야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난 땀쟁이라 오늘 찬물샤워2번함
13:43 l 조회 1
단기알바는 쿠팡이짱인가?
13:43 l 조회 1
전라도익들아 순대 초장에 찍어먹어?
13:43 l 조회 4
문신은 본인을 위해서라도 신중한게 좋은 것 같아
13:42 l 조회 5
하 다들 헬트한테 번호주지 마라…2
13:42 l 조회 19
나 5억 주고 전세집 간다……
13:42 l 조회 5
다들! Ai 어떤거 사용해?!!🔥5
13:42 l 조회 10
이모,삼촌이랑 아줌마, 아저씨가 뭔 차이가 있어?4
13:41 l 조회 7
99한테 79가 오빠야? 5
13:41 l 조회 13
폭언을 하지 않았는데 했다 주의 부탁드린다 sns에 게시하면 문제가 돼?1
13:41 l 조회 7
우지 딥라떼 맛있어??1
13:41 l 조회 5
30대 초반 돈 얼마 모았어? 입출금 통장 제외5
13:41 l 조회 13
소개팅 안읽씹 6
13:40 l 조회 15
원신 라슬 as소리에 급하게 복귀했는데 질문에 답해줄 행자 구함🙏
13:40 l 조회 4
커플들 남들한테 관심많지않냐5
13:39 l 조회 29
최근에 공무원 시험이였어..? 3
13:39 l 조회 39
당면 먹고싶다4
13:38 l 조회 10
배라 알바 많이 힘들어? 2
13:38 l 조회 11
급구앱 아는 익들 제발...패널티 궁금한게있어
13:37 l 조회 10
내일 하닉 240 갈까? 1
13:37 l 조회 7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