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7992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BL웹툰/웹소설 이성 사랑방 두산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4
이 글은 8년 전 (2018/2/06) 게시물이에요
둘 다 붙었는데 인천은 소비자아동이고 명지는 어문학부야 명지가 낫겠지?
대표 사진
익인1
나라면 인천..
명지 재단사정 최악이던디..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천이 더 그렇지 않아? 시에서 지원 안 해준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명지는 재단이 없는수준이야..
그냥 그런거 안따지고 너가 가고싶은데 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인천..? 아니면 너 관심있는과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천? 왜? 과는 둘 다 상관 없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문계가 더 취업하기 어려우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어문 파게 되면 무역 쪽으로 가거나 아예 해외로 나갈 거라 그건 괜찮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내가 인천대 선택한 이유는 국립대라 등록금싸고 어문계 취직때문인데 취직자신있으면 명지대도 갠찬을듯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아 그런가 ㅜㅜ? 근데 인천도 과가 후기 보니까 너무 애매하다고 하더라고... 소비자도 아니고 아동도 아니고 ㅠㅠㅠㅠ 넘 고민된다... 당장 내일부터 등록인데 8ㅅ8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8ㅡ8...명지대쪽은 후기 어떤데???????? 아니면 너가 글하나 파봐 재학생들 답글 남겨달라구하구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그럴까 ㅠㅠ 애드캠퍼스 보니가 중문은 되게 좋다고 하고ㅜㅜ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인천이제 시립아니야 국립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근데 지원 안 해준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오래된 글인데 하다가 남겨~
인천대 국립이구 국립이라서 정부에서 지원해줘! 이번 년도에 천억인가? 지원 배정받았다구 들었다! 그리고 시에서도 지원해줘야하는 게 있어서 돈 줄까 아니면 땅 줄까 해서 인천대가 송도 땅 택한 걸로 알고 있어!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느낌이 수능까지 쭉 이 기온일 거 같음
14:13 l 조회 3
와우 오늘 날씨 빨래하기 좋은 날씨1
14:12 l 조회 4
잘생긴 남사친이랑 친구인줄 알았는데 걍 친구도 아니었던거 ㅇㅇ2
14:12 l 조회 16
뚱뚱한 남자가 뚱뚱한 여자보고 뚱뚱하다고 욕하는 경우는 무슨 경우야?1
14:12 l 조회 8
첫 연애고 사귄지 2개월인데 생일 선물 뭐 줘야해..?
14:12 l 조회 7
배고픈데 먹기싫다
14:11 l 조회 2
아 ㅁㅊ 눈썹 탈색하다 눈썹주위 물집잡림
14:11 l 조회 6
와 남자는 여친 좋아하면 티내는구나2
14:11 l 조회 30
임신한 전 직장 동료 만나는데 1
14:11 l 조회 7
30넘어서 사귀고 결혼한 익들은 사람 어디서 만났어2
14:11 l 조회 8
어딜가든 사주보면 항상 금전운이 좋고 돈 부족할 일이 없대1
14:11 l 조회 8
감성 브이로그 개웃긴점ㅋㅋㅋ
14:10 l 조회 18
익들아 나이 서른이면 이제 살 안 빠져?...3
14:10 l 조회 12
이바지 답바지 이거 괜찮은거임?
14:10 l 조회 2
자격증책 팔아서 2만원 벌고 엄마드림3
14:10 l 조회 6
원아페 가야하는데 아직 누워있음
14:10 l 조회 3
대한항공에서 미국 갈 때 공동운항이라 사전 수하물 추가가 안 된다고 하는데
14:10 l 조회 8
자취하는익들
14:10 l 조회 2
다들 결혼하니까 나만 뒤처진게 아닐까 하는 기분이 드네
14:10 l 조회 4
머리숱 부자들 직장다닐 때 어떤 머리 하고 다녀??
14:09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