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기억으론 서류제출 못했는데ㅠㅠ 국장 확인해보니까 확적확인중 떠있어(대학결과 나오기 전에 신청한 새내기야) 이거 서류통과 하고 확적확인민 되면 장학금 주는거야?ㅠㅠㅠ상담원연결도 안되고 답답하네
| 이 글은 8년 전 (2018/2/06) 게시물이에요 |
|
내 기억으론 서류제출 못했는데ㅠㅠ 국장 확인해보니까 확적확인중 떠있어(대학결과 나오기 전에 신청한 새내기야) 이거 서류통과 하고 확적확인민 되면 장학금 주는거야?ㅠㅠㅠ상담원연결도 안되고 답답하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