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한우세트 어때..??.. 남치니는 군복무중이라 못 먹을거규ㅠㅠ 부모님께만 드리는고야 직접이 아니라 기프티콘인데 배송되는 기프티콘 나는 21살인데 비정기적수입을 벌어ㅠㅠ!! 어떻게 생각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