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진 켜서 심즈 할려는데 자꾸 이렇게 떠ㅠㅠ 전원도 계속 켯다 꺼보고 오리진 지웠다 까는 것도 계속 해봤는데 자꾸 이렇게 떠ㅠㅠㅜ 어떡해 제발 도와줘ㅜㅜㅜㅜㅠ 심즈 하고 싳어우ㅜ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