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1학년때부터 소득분위8분위나오고 그옆이 소득인정금액도보면 낮은숫자아니거든? 근데 아빠가 이번학기부터 용돈안줄테니까 내가알아서 알바해서 용돈벌이하래.. 거기에다가 성적장학금까지받으래ㅋㅋㅋㅋ 진짜너무해..
| 이 글은 8년 전 (2018/2/06) 게시물이에요 |
|
나 1학년때부터 소득분위8분위나오고 그옆이 소득인정금액도보면 낮은숫자아니거든? 근데 아빠가 이번학기부터 용돈안줄테니까 내가알아서 알바해서 용돈벌이하래.. 거기에다가 성적장학금까지받으래ㅋㅋㅋㅋ 진짜너무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