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8074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1
이 글은 8년 전 (2018/2/07) 게시물이에요
아무래도 선생님 대학일정도 일정이고 1학년이면 바쁠 거 같은데..
대표 사진
익인1
????왜 머가 문제야 걱정마ㅋㅋㅋㅋㅋㅋㄱ과외만 잘해주면 다 만사오케이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학년이 그나마 안바쁠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히려 1학년이 ㅊ제일 최근입시 잘 알고있어서 더 나을수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음....개인적으로 과외하는 사람으로서는 비추얌!! 경력 무시못해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과외는 중1학생1년, 대형학원 조교 4개월, 고3학생 수학 3개월 경력인데 너무 적나ㅠㅠ? 근데 과외를 어디서 또 구해야 ㅎ할 지 모르겟어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알바 공포증 극복 어케해
1:11 l 조회 1
브라질리언 했더니 냄새 안 남
1:10 l 조회 2
서울에서 살면 다양한 직군 친구들 사귈수있어?
1:10 l 조회 3
새가슴 개빡치네
1:10 l 조회 7
딱 남자들이 좋아하는 스타일이 뭘까???2
1:10 l 조회 7
공시 재시할겅데 관독 추천함..?3
1:09 l 조회 10
지금 집앞에서 싸움남 ㄷㄷ1
1:09 l 조회 13
편알끝나면 진짜 온몸에서 라면냄새나는데 정상임?3
1:09 l 조회 8
네네 스노윙 별로였는데 계속 생각나네1
1:09 l 조회 6
맨끝줄소년 1화만 봤는데 끝까지 볼만해?
1:09 l 조회 3
애있는 남자가 이시간에 연락하는거 뭐야?2
1:08 l 조회 7
애정표현 하는데 눈물나는 경험 해봤어??1
1:08 l 조회 5
너는 연애 왜 안 하냐는 말
1:08 l 조회 6
정상인은 커뮤 안 한단 말 진짜야...?1
1:08 l 조회 7
우리윗층사는 인간은 물건 고치거나 조립하는거에 도착증 있는듯
1:08 l 조회 6
내시경 미뤄야 하나...4
1:08 l 조회 8
빈익빈부익부 심해지는 게 너무 느껴짐... 2
1:07 l 조회 26
난 무리친구들 안 맞는 게
1:07 l 조회 14
ㅇㄴ 아빠가 내 폰 냅다 가져다더니 청년미래적금 신청하라는데3
1:07 l 조회 39
간호사 응사하면 사직서1
1:06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