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괴로워 ㅋㅋㅋㅋㅋ 사회 나가서 이득일지 몰라도 그런 거 필ㄹ요없고 지금 너무 힘들다 빠른 도대체 왜 만든 거야 뭘 위해서 만든 거야 나라에 도움이 되나? 00년도에 태어났으면 그 나이에 맞는 시기에 학교를 가야지 왜 99년도 언니들이랑 같이 들어가는 거야 ㅋㅋㅋㅋㅠㅠㅠㅠ 대학 들어가서도 무섭고 지금 친구들이랑도 올해 되서 진짜 멀어졌다 주변에 빠른 친구도 없어 힘들다
| 이 글은 8년 전 (2018/2/07) 게시물이에요 |
|
진짜 괴로워 ㅋㅋㅋㅋㅋ 사회 나가서 이득일지 몰라도 그런 거 필ㄹ요없고 지금 너무 힘들다 빠른 도대체 왜 만든 거야 뭘 위해서 만든 거야 나라에 도움이 되나? 00년도에 태어났으면 그 나이에 맞는 시기에 학교를 가야지 왜 99년도 언니들이랑 같이 들어가는 거야 ㅋㅋㅋㅋㅠㅠㅠㅠ 대학 들어가서도 무섭고 지금 친구들이랑도 올해 되서 진짜 멀어졌다 주변에 빠른 친구도 없어 힘들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