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포 보고 내가 가는 대학도 슬로건이 멋있었음 좋겠다 하고 설레는 마음으로 찾아봤는데 보이지 않아...... 어째서지........ㅜ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 서강대 이대 너무 멋지다고요 ㅠㅠㅠㅠㅠㅠㅠㅠ
| 이 글은 8년 전 (2018/2/07) 게시물이에요 |
|
인포 보고 내가 가는 대학도 슬로건이 멋있었음 좋겠다 하고 설레는 마음으로 찾아봤는데 보이지 않아...... 어째서지........ㅜ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 서강대 이대 너무 멋지다고요 ㅠㅠㅠㅠ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