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 선수까는것도 축협언플이네뭐네 ㅋㅋ 욕 처먹을애들은 먹어야지
손흥민 이강인 옌스 조규성같은 누가봐도 열심히하는선수들 축협이깐다? 그건언플인데 못한선수들 까는데 무조건언플이라고입막음? 이것도 ㅈ ㄴ 기괴함 이런 이상한팬들도 축구 이런식인거에 한몫함 무조건 시녀질만하니까
어차피 선수 선발과정에 문제잇엇으면 그또한 축협 구린거 파지는거임 ㅋㅋㅋㅋㅋ
애초에 홍명보레기부터 박주호도 뒷통수 얼얼할정도로의 부정채용이엇고 그거 폭로할때 박지성 이영표가 지지해줘도 묻혓음
반대로생각하면 축협 약점이 비리 인데 무조건 감싸기만할게아니라 다 들쑤시고 난리쳐서 화제만들고 그거캐면됨

인스티즈앱
조나단 인스타 댓글창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