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존감이 낮아서.. 평소엔 아무 생각없이 살다가도 연애하면 상대가 내 단점 알아차리고 실망하면 어쩌지 하는 생각에 움츠러들게 되고 용기도 안 남ㅋㅋㅋㅋ 특히 스킨십은 가까이 오면 피부 안좋고 뚱뚱한거 들킬까봐(이미 보이지만)피하게 됨
| 이 글은 8년 전 (2018/2/11) 게시물이에요 |
|
자존감이 낮아서.. 평소엔 아무 생각없이 살다가도 연애하면 상대가 내 단점 알아차리고 실망하면 어쩌지 하는 생각에 움츠러들게 되고 용기도 안 남ㅋㅋㅋㅋ 특히 스킨십은 가까이 오면 피부 안좋고 뚱뚱한거 들킬까봐(이미 보이지만)피하게 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