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8916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5
이 글은 8년 전 (2018/2/11) 게시물이에요
나는 시인 이상...♡♡♡뭔가 특이하시기도하시고 인포 졸사보니깐 귀여우셔서...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정지용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호랏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윤동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윤동주 시 대박이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특유의 참회하는, 반성하는 구절이 진짜 인상깊어 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면서 저항시인이기도 하고ㅠ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음 난 황진이....진심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황진이는 짱이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두 이상시인 ㅜㅜㅜㅜ 너무좋아 소설까지 다읽었다 두번째로는 정호승 시인!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오오 동지!!!소설 뭐뭐읽었어???정호승 시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는 전집에 있는거 거의다 읽었는데 제일 좋아하는건 역시 날개ㅜㅜㅜㅜㅜ랑 봉별기랑 동해! 도 기억난다 나머지 내용들도 좋은데 처음엔 진짜 뭔내용인지 몰라서 해석 쳐보고 그랬닼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이상 시나 소설은 해석해야할게 많긴해...댓쓴아,봉별기 금홍이와의이야기잖아 대체적으로 어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어 나는 읽었을때 되게 문체가 되게 일기같은데 뭔가 남성 특유의 서정적인 느낌...?을 받아서 너무 특이하고 좋았구 진짜 사람은 계속계속 만나는데 진짜 지독하게 쓸쓸해보이더라 한 부분이....ㅜㅜ 이상 시인 특유의 분위기지 이것두 ㅠㅠ 암튼 젛았다 이것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엥 나 윗댓쓰니야 왜이렇게 달렸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괜찮오!!!오류인가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일부분만 조금읽어서 잘모르거든ㅠㅜㅜ근데 막 금홍이가 이상을 때렸다는거에 놀램...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열품타 켜면 왜 오히려 더 신경쓰이지?
16:04 l 조회 1
우리 아빠 왠지 내가 몇년생인지 헷갈려하시는? 것 같음
16:04 l 조회 1
유희관 구질이 특이해서 투수 하는거야? 속도 느리다는 얘기 있어서
16:04 l 조회 1
면허 오늘 땄는데...
16:04 l 조회 4
어제 심야괴담회 본 익 있냐
16:04 l 조회 4
서울 낮에 긴팔 많이 더워?
16:04 l 조회 3
나는 주식에서 초심자의 행운이 통하는 듯 어줍잖게 알아보면
16:03 l 조회 8
얘들아 재입사는 진짜 할 게 못 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03 l 조회 12
피해망상 심한 사람 보면 전투의지를 상실함...
16:03 l 조회 6
우울 불안에 취약한 익들 삶 안 괴로워? 3
16:03 l 조회 8
현차 77만때 단타로 먹고나왔는데
16:03 l 조회 19
돈 많은 남자랑 결혼하고 싶어하는 여자들 보면 어리둥절함3
16:03 l 조회 17
친구가 콜포비아인데 좀 한심함1
16:02 l 조회 19
잔여연차 털고퇴사vs 돈으로받기5
16:02 l 조회 15
러브버그 1000마리 모아서 최대호집에 분양해주고 싶다
16:02 l 조회 7
와 내 친구 두달만에 15키로빼고 나타났는데1
16:02 l 조회 30
굵은빨대 없을때 숟갈로 퍼먹밖에 방법없나..
16:02 l 조회 5
나 무시했던 친구 너무 재수없어
16:02 l 조회 10
최소 언제까지 주식 보지마…?2
16:02 l 조회 15
실발되서 올라도 기관이 또 이렇게 팔아버리면
16:01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