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9059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NC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5
이 글은 8년 전 (2018/2/12) 게시물이에요
내가 갈 대학에 은행이 우리은행이라서 그걸로 만들라고 하는데 뭐 혜택 같은거나 괜찮아!? 

그리구 서울에 우리은행 atm많니..지방익이라 잘 모룬댜 ㅠ
대표 사진
익인1
나 썸 카드 쓰는데 실적 채우면 좋아!!
난 못 채워서 무용지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얼마정도 채우는거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5였나...? 20만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호 고마웡 !!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저건 어케 반응해야됨...?
17:21 l 조회 2
30대 초반 차 뭐타고 다녀?1
17:20 l 조회 6
이거 실제로 나오면 괜찮을까?
17:20 l 조회 10
시위 언제까지 하냐 1
17:20 l 조회 4
아니 ai프로그램에 자기 얼굴 올리는 사람 많아…..?…4
17:19 l 조회 13
마라로제 청년다방vs엽떡
17:19 l 조회 4
댄스 학원 일주일에 한번이면 얼마가 적당해?2
17:19 l 조회 8
진짜 여름에 못 돌아다니겠다
17:19 l 조회 5
취준 ㄹㅇ 정병온다 ㅠ…. 이제 하기가싫어짐 ㅜㅜ
17:19 l 조회 7
매복사랑니 뽑고 김낙죽 갠찮나??1
17:19 l 조회 4
웹소설 웹툰 이런거에 돈쓰는 사람들 한달에 얼마정도써?? 2
17:18 l 조회 5
혹시 면연력에 커피 안좋아?2
17:18 l 조회 6
혹시 예민한 엄마가진 사람 있음?1
17:18 l 조회 3
회사에서 자취 월세비용 내주는 사람들은 무슨일해?1
17:18 l 조회 7
아 확 워홀가버리고 싶다2
17:18 l 조회 12
친구랑 할 얘기가 아닌거???결혼 지웤2
17:18 l 조회 11
나 비흡연자인데 회사사람들이 담타낄래? 이러면 껴야함?1
17:18 l 조회 10
오늘 엄마아빠한테 소고기 쏘기로함 ㅋㅋ
17:17 l 조회 9
짝남이상형이 조이현인데 3
17:17 l 조회 26
이심 개통 하면 쓰던 유심은 그냥 버리면 돼?????
17:17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