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졸업식때 나랑 친한 친구들 진심 한명도 안옴ㅋㅋㅋㅋ 한명은 쌍수해서 한명은 대학때문에 한명은 재수해서ㅋㅋㅋㅋ 또 다른 한명은 전교 일등이라 상타기 바빠서 우리 엄마 아빠 나 왕따로 알았을거야... 그래서 내가 친구들 앨범 받아줬지ㅎ
| 이 글은 8년 전 (2018/2/13) 게시물이에요 |
|
나 졸업식때 나랑 친한 친구들 진심 한명도 안옴ㅋㅋㅋㅋ 한명은 쌍수해서 한명은 대학때문에 한명은 재수해서ㅋㅋㅋㅋ 또 다른 한명은 전교 일등이라 상타기 바빠서 우리 엄마 아빠 나 왕따로 알았을거야... 그래서 내가 친구들 앨범 받아줬지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