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9182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
이 글은 8년 전 (2018/2/13) 게시물이에요

나 진짜 별로 먹고 싶은게 없는데 어쩌지...

빨리 정하라는데...ㅠ

엄마가 약속 있던 거 취소해서 그런지 좀 화난 거 같기도 하고 ...

대표 사진
익인1
소고기!!ㅎㅎ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에탑 지금 하닉 흐를때 사야되나
10:35 l 조회 1
1시간 반 열일햇다
10:35 l 조회 1
근데 난 운동이든 뭐 배우는거든 일이든 동성이랑 하는게 편하다
10:35 l 조회 2
얘들아 공기업은 아직 토스보다 토익이야?
10:35 l 조회 2
엄마한테 문자오면 부담되는익들 있어?
10:35 l 조회 2
다이어트 해 본 사람 보통통에서 날씬 갔을 때 대우 달라짐??
10:34 l 조회 5
삼전 6만원대에 50주 샀던 거 외엔 etf만 모으는 중
10:34 l 조회 5
하닉 평단 160인데 그냥 편안함1
10:34 l 조회 15
하닉 개웃기는게 여태 내내 오르기만하다가2
10:34 l 조회 24
반도체 끝났네 코스피 다시 4000가보자고!!
10:33 l 조회 11
마운자로 7.5미리 59만원 냄
10:33 l 조회 13
어제만해도 400간다더니 오늘 떨어졌다고 더 떨어질거라하고ㅋㅋ
10:33 l 조회 12
옷입은거 좀 봐줘ㅜㅜ 6
10:33 l 조회 19
알바 안구해지는데 넉넉잡아
10:33 l 조회 11
근데 확실히 직장에서는 일을 잘해야 하는 듯
10:33 l 조회 19
혹시 사무실 자리에 개인적으로 파티션 추가 설치한 익 있어? 그냥 대충 정부화일로 해둔 것도 ㄱㅊ
10:32 l 조회 7
에탑 산 사람 있어??
10:32 l 조회 2
갤럭시 쓰는 익들아 도와조...4
10:32 l 조회 17
1찍 혹은 미국 민주당 지지하는 남자가 여혐하면 일베 이런 애들보다 몇배는 더 욕먹는 이유
10:32 l 조회 9
일하는 사람 딸이 나랑 동문이야 근데 과는 달라 맨날 물어봐
10:32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