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얼굴을 못생기게 그려둔 사진에 저런 댓글이 있으면 잘못된 거잖아 못생기다 자체가 얼평이지만 어쨌든 그것도 여혐이라며 근데 왜 남자한텐 적용 안 되는 거야? 난 정말 성평등이니 여혐이니 하면서 남자한텐 아무렇지도 않게 그런 행동 하는 걸 이해할 수가 없어
| 이 글은 8년 전 (2018/2/13) 게시물이에요 |
|
여자 얼굴을 못생기게 그려둔 사진에 저런 댓글이 있으면 잘못된 거잖아 못생기다 자체가 얼평이지만 어쨌든 그것도 여혐이라며 근데 왜 남자한텐 적용 안 되는 거야? 난 정말 성평등이니 여혐이니 하면서 남자한텐 아무렇지도 않게 그런 행동 하는 걸 이해할 수가 없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