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지금 한 회 한 회가 고구마 2kg 주면서 침도 못 삼키게 하면서 밀린 사이다는 줘야 할 거 아니야 진짜 짜증 나서 저 등장인물들보다 내가 먼저 죽을 거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 쟤들이 차근차근 나쁜 짓 했던 것처럼 사이다도 한 회씩 줘라 진짜 끝나기 전 2-3회에 몰아넣으면 가만 있지 않을 거다(말은 이래도 쫄보라 가만 있을 거임)
| 이 글은 8년 전 (2018/2/14) 게시물이에요 |
|
진짜 지금 한 회 한 회가 고구마 2kg 주면서 침도 못 삼키게 하면서 밀린 사이다는 줘야 할 거 아니야 진짜 짜증 나서 저 등장인물들보다 내가 먼저 죽을 거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 쟤들이 차근차근 나쁜 짓 했던 것처럼 사이다도 한 회씩 줘라 진짜 끝나기 전 2-3회에 몰아넣으면 가만 있지 않을 거다(말은 이래도 쫄보라 가만 있을 거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