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내가 낯가리는게 아가들한테까지 그런줄 몰랐지... 조카가 나 좋다고 막 졸졸 쫓아다니면서 놀아달라고 하는 것도 부담스럽더라 예쁘고 귀여운데 나한테 관심을 안가져줬으면 좋겠어........... 나 애기들 우쭈쭈 해주고 그러는 거 못해... 생각해보니 강아지한테 우쭈쭈도 못해주네... 이쯤되면 지구상의 모든 생물에게 낯을 가리는 게 아닐까...
| 이 글은 8년 전 (2018/2/15) 게시물이에요 |
|
나는 내가 낯가리는게 아가들한테까지 그런줄 몰랐지... 조카가 나 좋다고 막 졸졸 쫓아다니면서 놀아달라고 하는 것도 부담스럽더라 예쁘고 귀여운데 나한테 관심을 안가져줬으면 좋겠어........... 나 애기들 우쭈쭈 해주고 그러는 거 못해... 생각해보니 강아지한테 우쭈쭈도 못해주네... 이쯤되면 지구상의 모든 생물에게 낯을 가리는 게 아닐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