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가 치킨을 사줬어 나랑 언니가 2층 침대를 써 그래서 보통 1층인 내가 심부름도 많이하고 상도 언니 침대에서 내려오는동안 내가 다차려 그리고 언니가 그냥 상을 다 차리면 내려옴. 밥먹어라하면 그때 내려옴 하여튼 치킨을 엄마가 사줬는데 내가 너무 열받아서 언니한테 먹으란 소리 안하고 그냥 나혼자 먹었거든? 나는 뻔히 치킨 시킨거 알면서 배달받기 싫어서 뻐팅기다가 자존심때문에 언니가 안먹은거라 생각해서 언니가 너무 괘씸해 근데 엄마는 그래도 같이 먹으라고 사준건데.. 이러면서 나보고 뭐라하더니 언니한테는 뭐 안먹어도 괜찮아? 이러심 내가 다먹은 것도 아닌데.... 내가 짜증내는 이상한거야?나이 반오십먹은 언니 밥까지 내가 신경써줘야했던거야?

인스티즈앱
5년 사귀고 동거했는데 사라졌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