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번째 콤비 놓침 - 아...괘..괜찮아 다음 번에 연결해서..! 또 놓침 - ㅇㅏ..비속ㅇ..ㅓ.. 트악 콤비 못하는ㄷ..ㅔ 트악 망침 - (비속어) (오열) 점수 나온 후 - 속상해서 눈물이 안 멈춤
| 이 글은 8년 전 (2018/2/16) 게시물이에요 |
|
첫번째 콤비 놓침 - 아...괘..괜찮아 다음 번에 연결해서..! 또 놓침 - ㅇㅏ..비속ㅇ..ㅓ.. 트악 콤비 못하는ㄷ..ㅔ 트악 망침 - (비속어) (오열) 점수 나온 후 - 속상해서 눈물이 안 멈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