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원래 1일1똥 잘만했는데 몇주전부터 일주일에 똥 두세번씩밖에 못눔 ㅠㅠㅠㅠㅠㅠㅠㅠ 살려줘.. 그냥 플레인요거트..? 랑 요그터스무디같은거 만ㄹ이먹으면 나을까..? .... 물도 많이마시면 도움되겠지?ㅜㅠㅠㅠ
| 이 글은 8년 전 (2018/2/16) 게시물이에요 |
|
하 원래 1일1똥 잘만했는데 몇주전부터 일주일에 똥 두세번씩밖에 못눔 ㅠㅠㅠㅠㅠㅠㅠㅠ 살려줘.. 그냥 플레인요거트..? 랑 요그터스무디같은거 만ㄹ이먹으면 나을까..? .... 물도 많이마시면 도움되겠지?ㅜ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