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뱃돈 역대급 받았다! 원래 양쪽 합쳐서 20~30만원 받는데 이번에 60만원 받았어ㅠㅠ 수능 망해서 뭐라 대답하지 고민하면서 갔는데, 세배하기도 전에 수고했다고 입학 선물이라고 따로 30만원 주심.... 늘 엄마만 명절음식 독박쓰는 외가에 있다가 남녀같이 준비하는 친가가면 80년대에서 10년대로 시간여행하는 기분이었는데 이번 설은 외가도 안가고 덕담도 많이 듣고 넘 친척어른들께 감사했음... 감사합니다. 새해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세요!
| 이 글은 8년 전 (2018/2/16) 게시물이에요 |
|
세뱃돈 역대급 받았다! 원래 양쪽 합쳐서 20~30만원 받는데 이번에 60만원 받았어ㅠㅠ 수능 망해서 뭐라 대답하지 고민하면서 갔는데, 세배하기도 전에 수고했다고 입학 선물이라고 따로 30만원 주심.... 늘 엄마만 명절음식 독박쓰는 외가에 있다가 남녀같이 준비하는 친가가면 80년대에서 10년대로 시간여행하는 기분이었는데 이번 설은 외가도 안가고 덕담도 많이 듣고 넘 친척어른들께 감사했음... 감사합니다. 새해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