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일어나서 떡만둣국 먹고 모여서 20분인가 예배드리고 과자먹으면서 영화보고 지금은 각자 방에서 놀고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울아빠 여동생들만있는 장남인데 집에 아무도안오고 기독교라 제사도안드림
| 이 글은 8년 전 (2018/2/16) 게시물이에요 |
|
아침에 일어나서 떡만둣국 먹고 모여서 20분인가 예배드리고 과자먹으면서 영화보고 지금은 각자 방에서 놀고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울아빠 여동생들만있는 장남인데 집에 아무도안오고 기독교라 제사도안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