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9759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249
이 글은 8년 전 (2018/2/16) 게시물이에요

여러분제가바로 인스티즈 암모나이트임니다 | 인스티즈

 

대략 7년전가입했습니다....ㅋㅋㄱㄲ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이것도본인표출인가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혹시모르니 시간초 가리먄 어떨까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와 대박이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헷 내가 더 오래돼따 2916일 (2010.2.21 18:37:05, 16813번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왕 나 초등학교 6학년일때닼ㅋㅋㅋㅋ 그때도 인티가 있었구나 신기하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222싱기 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나 10년 2월ㅋㅋ 2923일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가 중3때 가입했으니까... 6년이네... 물론 첫 아이디는 강퇴당해서 없다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첨부 사진ㅎㅎ 나는 진정한화석이야ㅋㅋㅋㅋ 생기고일주일뒨가가입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 대박!!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오왕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와 그런데도 4800번대라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대박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와쩐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헐대박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와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헐 대박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4
우와 나 초등학교 1학년 8살때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가입일부럽..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오ㅑ.........나는 거의 방금 태어났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이천몇인데 헿ㅎ헤ㅔ 나이가 먹어가는건 슬프다만 인티와 함께해소 좋다ㅡ..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중간에 강퇴당해서 ㅎㅎ...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2222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333333ㅎㅎ...나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4444나듀 히힛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666 나두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7777..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888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99헷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1010 ㅜ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11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1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0
131313...한번강퇴당해서...안당하고 쭉했으면 지금얼추 쓰니랑 비슷했을텐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1
1414 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3
15 ㅎ_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0
16흑...나도 2009년쯤인가에 가입했었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8
17 강퇴인생 크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대박...엄청난 화석...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것보다 강퇴 안되고 쭉 가는게 더 신기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22 나도 6년전에 가입했는데 그동안 두번 강퇴당함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첨부 사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0년 동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6
오 나랑 하루차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2500 며칠,,,,,, 호호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첨부 사진나도 2009년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와우네 .. 난 이제야 1191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첨부 사진오 쓰니 나랑 이틀차이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첨부 사진오래 댔다규 생각햇는데 아직 이천일도 안댓넹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첨부 사진안녕하십니까 ㅎ화석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는 7년동안 했는데 한번 강퇴당해섴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2482일이다 추억ㅎ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 2011년 희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도 초5때부터 한거니가...2010년잌듯ㅋㅋㅋㅋ친구가 오공 보고있는거 같이 컴으로 게시물 보다가 하게됨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나는 13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나는 11일 헤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나도 7년전가입인데 강퇴당하곸ㅋㅋㅋ ㅜㅜㅜㅡ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3117일째 (2009.8.04 18시 51분
진짜는 나 아닐까 ㅋㅋㅋㅋ
나는 인티가 왜 생겼는지도 앎 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헤에에에에ㅔㄱ대박!!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어ㅐ 생겼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호에에에ㅔ에에에에ㅔ에엥 왜생겼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말해도 되나.. 원래는 베티였는데 문제 생겨서 새로 만든거야 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근데 베티는 또 아직 잌ㅅ지않으? 아닌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거기 남을 사람은 남고 불합리하다는 사람은 인티로 넘어갔어 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50에게
오오오오오 신기하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우왕짱신기ㅋㅋㅋㅋㅋ난 인티가 먼저인줄 알았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베티만든사람이랑 인티 만든 사란이랑 다르지 않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웅웅 베티가 잘못된부분 생겨서 사람들이 돈모아서 새로 만든거얌
진짜 넘오래돼서 정확하진 않지만 내기억은 그래 ㅎ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헐, 궁금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첨부 사진나는 12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와 가입일 부럽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강퇴를 안당하다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첨부 사진호에..나도 오래됐다생각했는데 난 쨉도안되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궁금해서 찾아보니 나는 11년이네, 11년 동기 있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나도 11년 가입이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가입일 부럽닼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나 예전 아이디 삼천며칠이었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어떻게 강퇼르 안당할수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헐대박 나벌써 8년했다니...근데 아쉽게도 한아이디로 쭉이어오지 못했지...흣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나 2262일 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첨부 사진나 1111일이다!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와 근데 익들 강퇴 안당한거도 신ㄷ기하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난 오늘 딱 1800일이다! 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나는 가입한지는 얼마 안됐는데 인티 처음안건 내가 고2때였나.. 20살이었나....거의 10년전인데 인티 완전 신생아때....근데 가입 할 생각은 없었고 이런 사이트가 있다는것만 알았음ㅋㅋㅋ 걍 비회원으로 간간히 오다가 빠져벌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중간에 강퇴당해서ㅠㅠㅠ 나는 6년정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난 아마 11년도 였을텐데...ㅜ 강퇴당해서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첨부 사진나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나는 2607일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난 강퇴당하고 재가입 무한루트.......거의 10번될듯...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레벨8되고 며칠만에 강퇴당하고 또 여러번강퇴당한사람 나야나!!그리고 지금 강퇴안당하고 요즘 쭉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와우 나보다 오래됐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나도 7년째..ㅎ 인티화석이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나는 5년... 전 아이디는 강탈당해서 없음... 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나는 가입일수보다 신기한 게 어떻게 그 긴시간동안 강퇴 한번 안 당하고 유지할 수 있지?? 나 2011년 가입인데 한 2번?3번은 강퇴 당한 듯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아전 오늘 딱2600일된... 화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난 327일 삐약삐약 이렇게 보니 구미호들 사이에서 아기여우같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여기가 바로 인티 지층이군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와 그시간동안 강탈안당한것도 멋지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4
오오! 나는 2011.12.03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5
헉 대박ㅋㅋㅋ나는 1677일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6
난 비슷한 사이트 폭파되고 모스티즈 다음에 인티나왔을때 가입함 ㅋㅋㅋ거의 뭐 그날 가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7
강퇴만 안당했으면 3년 넘었을텐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8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9
이야 나도 나름 오래됐는데 나보다 1년? 2년? 쯤 더 도ㅑㅆ나부다,,,,쯘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2
나도 2200일 됐다고 쪽지왔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4
난 2388일이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5
우와...강퇴안당하고 쭉한거 넘 부럽고 대단한거 같다....나도 중간에 강퇴안당했음 쓰니링 비슷했을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7
대박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8
헉 나 초3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9
오 나두 2010년 12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0
난 2922일!1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1
난 2011년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2
나도 가입은 7년전 가입인데...강탈을 두 번이나...또르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3
나도 2010년에 가입했다!! 오늘이 2763일째ㅋㅋㅋ근데 인티 어떻게 알아서 가입했는지 기억 안난다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5
난 12년 3월인데 탈퇴했어서...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6
나는 딱 6전인데..정지당해서 그아이디는 없다..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7
헐 나 일국오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8
나도 중2때 가입해서 지금 샌액희다ㅋㅋㄱ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1
헐 22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9
우와 나는 6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2
첨부 사진난 대기가 만들어질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3
헐 그 긴 시간 강퇴 안 되다니 최소 석가모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4
2491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5
난 1768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6
난 강탈을 3번이나 당해가지고... 너무 슬프다..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7
나 2601일ㅋㅋㅋㅋㅋ어제 포인트도 받곸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0
와 나 11살 때도 인티가 있었구나..난 1318일째닷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1
첨부 사진여기 화석 엄~~~~청 많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2
나도 눈팅은 12년부터 하다가 13년에 가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3
첨부 사진쓰니 나랑 비슷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4
생각해보니진짜 2009년에 인티가 생기긴했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5
내가 여기 알았을때가 2011년쯤인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6
2819일(2만번대) 올해 계란한판 익인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7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8
우왕 난 2413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9
난 2155일!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여익들아 생리 직전에 뱃살 나오는것도 병원가야해..?
13:58 l 조회 2
전문직 셤 준비하는데 공부시간 적어보여?
13:58 l 조회 2
현대차 갖고있는익있어?
13:58 l 조회 9
대전에 나이 많은 분들 많은거 같애
13:58 l 조회 4
먹는게 적은데 통뚱유지하는 애들은
13:58 l 조회 11
갤럭시 쓰고있는데 답자기 아이폰으로 바꾸고싶다...
13:57 l 조회 5
하닉 시총1위 된거 나만 고점 신호같냐1
13:57 l 조회 23
국물없는 컵라면 하나로는 배가 안차네
13:57 l 조회 4
신카 갈아타고싶다1
13:57 l 조회 10
도약적금 하는 사람들 미래적금 할꺼야?2
13:57 l 조회 11
오늘은 힘들어서 헬스장에서 5kg 만 뛰다 옴9
13:56 l 조회 26
요즘도 학벌 타령하는 사람들 보면 좀 한심한듯3
13:56 l 조회 9
울집 냥이 지가 물 쏟고서 "뭔가 잘못됐다,,,,"
13:56 l 조회 11
착한거고 눈치없는거 진짜인지 구분안간다2
13:56 l 조회 14
경기 의정부쪽이 구도심/신도심 차이 제일 심한거같음1
13:56 l 조회 7
퇴근 하고 싶다
13:55 l 조회 7
지그재그 직진배송 교환신청해본익들아 보통 며칠걸려?
13:55 l 조회 3
도약 미래적금 연계 하나만 알려줄사람ㅠㅠ
13:55 l 조회 11
체크카드는 혜택이 어디가 좋은지 검색해도 다 그냥 그러네6
13:55 l 조회 15
취업했는데 우울해4
13:55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