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빠는 기독교야 후천적 기독교인이라 보면 되 다닌지 2년 ..? 근데 친가는 모두가 다 무교란 말이야 할머니 제사를 큰집에서 지내는데 아빠는 기독교라 제사를 안 드리겠데 그거까지는 뭐 이해하는데 원래 제사 음식도 아예 안 먹어? 제사상 올라간 음식을 아예 안 먹는거야 아빠가 .. 제사 안 도와준다고 친할아버지랑도 싸우고 술도 엄청 마시던 사람이 술도 끊었어 .. 도대체 원래 무교였던 사람이 왜이러는지 모르겠다 ..
| 이 글은 8년 전 (2018/2/16) 게시물이에요 |
|
우리 아빠는 기독교야 후천적 기독교인이라 보면 되 다닌지 2년 ..? 근데 친가는 모두가 다 무교란 말이야 할머니 제사를 큰집에서 지내는데 아빠는 기독교라 제사를 안 드리겠데 그거까지는 뭐 이해하는데 원래 제사 음식도 아예 안 먹어? 제사상 올라간 음식을 아예 안 먹는거야 아빠가 .. 제사 안 도와준다고 친할아버지랑도 싸우고 술도 엄청 마시던 사람이 술도 끊었어 .. 도대체 원래 무교였던 사람이 왜이러는지 모르겠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