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07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10

[정보/소식] 3사 대형중 유일하게 연습생들 학교 다니게하고 내신성적 관리한다는 JYP | 인스티즈

[정보/소식] 3사 대형중 유일하게 연습생들 학교 다니게하고 내신성적 관리한다는 JYP | 인스티즈

[정보/소식] 3사 대형중 유일하게 연습생들 학교 다니게하고 내신성적 관리한다는 JYP | 인스티즈

[정보/소식] 3사 대형중 유일하게 연습생들 학교 다니게하고 내신성적 관리한다는 JYP | 인스티즈

일단 와이지는 연습생을 하게되면 은근 자퇴를 하라고 눈치를주고 학업과 병행해서 연습생을 하는 멤버가 굉장히 없는펀

[정보/소식] 3사 대형중 유일하게 연습생들 학교 다니게하고 내신성적 관리한다는 JYP | 인스티즈

특히 베몬 아사같은 경우는 아예 초딩때부터 연습생을 하는바람에 초등학교 졸업도 못해서 유졸임 그렇다면 sm은?

[정보/소식] 3사 대형중 유일하게 연습생들 학교 다니게하고 내신성적 관리한다는 JYP | 인스티즈

[정보/소식] 3사 대형중 유일하게 연습생들 학교 다니게하고 내신성적 관리한다는 JYP | 인스티즈

[정보/소식] 3사 대형중 유일하게 연습생들 학교 다니게하고 내신성적 관리한다는 JYP | 인스티즈

Sm도 점점 학업과 병행해서 활동을 못하게 하는중

하투하 제일 막내멤인 김나연도 중학교 중퇴..

[정보/소식] 3사 대형중 유일하게 연습생들 학교 다니게하고 내신성적 관리한다는 JYP | 인스티즈

[정보/소식] 3사 대형중 유일하게 연습생들 학교 다니게하고 내신성적 관리한다는 JYP | 인스티즈

[정보/소식] 3사 대형중 유일하게 연습생들 학교 다니게하고 내신성적 관리한다는 JYP | 인스티즈

[정보/소식] 3사 대형중 유일하게 연습생들 학교 다니게하고 내신성적 관리한다는 JYP | 인스티즈

나머지도 보면다 중퇴고 초졸임..


이렇게 대형기획사 3사중에 두곳이
죄다 연습생들 중퇴시키는데
연습생 평가항목에 유일하게
〈학교 내신> 넣어둔게 제왑임
여긴 내내 학교생활 강조해옴

[정보/소식] 3사 대형중 유일하게 연습생들 학교 다니게하고 내신성적 관리한다는 JYP | 인스티즈

여기는 아예 학교성적이 안좋으면 연습생 중단됨

성적 못올리면 연습생 퇴출


상위권 성적을 요구하는건 아니고

그냥 평범한 학생정도의 학교생활은 꼭 하라는

데드라인정도로 보면됨

[정보/소식] 3사 대형중 유일하게 연습생들 학교 다니게하고 내신성적 관리한다는 JYP | 인스티즈

그래서 제왑은 연습생 교육도

다 학교 끝나고 방과 후에 시킨다고함


제왑안에도 학교처럼 가르치는 시스템이 있는데도

학교생활은 어느정도 꼭 하라고 시키는거



그래서인지 여기는 일반 중고등학교생활도 다 하고

이후에 대학 잘간 아이돌들도 종종 나옴

[정보/소식] 3사 대형중 유일하게 연습생들 학교 다니게하고 내신성적 관리한다는 JYP | 인스티즈

[정보/소식] 3사 대형중 유일하게 연습생들 학교 다니게하고 내신성적 관리한다는 JYP | 인스티즈

제일 유명한 케이스가 공부도하고 음악도하느라 죽을뻔했다는 데식 영케이 (대학교도 나옴)

[정보/소식] 3사 대형중 유일하게 연습생들 학교 다니게하고 내신성적 관리한다는 JYP | 인스티즈

[정보/소식] 3사 대형중 유일하게 연습생들 학교 다니게하고 내신성적 관리한다는 JYP | 인스티즈

[정보/소식] 3사 대형중 유일하게 연습생들 학교 다니게하고 내신성적 관리한다는 JYP | 인스티즈

그외 이전 소속가수들도 대학까지 잘 교육 받은 케이스 많고

[정보/소식] 3사 대형중 유일하게 연습생들 학교 다니게하고 내신성적 관리한다는 JYP | 인스티즈

그래서 제왑아이돌들은

공부or학교 토크도 자연스럽게 나


솔직히 이게 당연한건데 올려치기 되는것도 이상 ㅋㅋ

YG랑 SM이 너무 비정상적이라 비교가되는듯

미성년자 시절 기본 학교생활은 너무 당연한건데

케이팝을 대표하는 대표3사 중에 이걸 보장하는 회사가

단 한 곳뿐인게 제일 큰 문제인듯;;













대표 사진
익인1
맞음 학교앞에서 봤음 제와피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제와피 이건 좋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맞음 갓세븐 덕질할때 한국멤들도 다 대학까지 갔었던 걸로 기억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 ㅋㅋㅋㅋ근데 스압사진 몇십개씩 논문써가며 타회사돌들 써방도 없이 다른 3사 돌들과는 다르게 배운 회사다 정보소식 쓰는 게 희한하네.. 적어도 타여돌 끌고 올거면 키방이라도 하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 황당하네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거 나 타카페에서 먼저봤어서 이사람도 퍼온거라그럴걸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ㄱㄴㄲ 커뮤 돌면서 이 작업질하나보네 타싸 홍보 걸릴 수준으로 타싸 캡처로 뚱뚱글이 몇개임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5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엑디즈는 4세대인가 5세대긴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학교안다녀서 학폭논란없다는 댓도 있는데 가수입장에서보면 아쉬운거맞지않나 기본적인 학교수업 다못받으니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타싸댓들보면 아이돌보다 아이돌산업 비판댓이 많던데 여긴 왤케 다른거에긇혀서 화난얘들이많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5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왜 갑자기 이런거 써서 돌리는거지 궁금하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의무교육이 괜히 의무교육이 아닌데..죽을때까지 아이돌할 수 있는 거 아니면 의무교육까지는 받게 해줬음 좋겠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런걸로 비교하며 올려치는게 신기하다 .. 커뮤 순회하면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래도 중학교는 나오면 좋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잘하는게맞지않음? 다른 소속사들도 고등학생까지는 교육받을 수 있도록 장려했으면 좋겠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게 올려치기인가? 방금 글봤는데도 학교 안다닌 아이돌 이름 기억도 안나고 걍 아이돌산업 이상하다 생각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제왑돌 찾아보니까 중학교 고교 중퇴인 4세대 돌도 있는데 구라로 이러는게 웃기단거지 ㅋㅋㅋㅋ타회사 여돌들 머리채까지 잡으면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글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별개로 제왑피에서 대학 잘간 애들은 본인이 대단한거지 회사덕은 아닌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제왑이 정상이지 바뀌어야함 솔직히 맞춤법도 못지키는 애들도 많이 봤는데 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맞춤법 못지키는 애들 제왑엔 없는 줄 아나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어디에 긁힌거임 내가 제왑돌은 다 맞춤법 잘 지킨다함? ㅋㅋㅋ 꼬우면 너도 추가해서 글 쓰시길 ~
의무교육은 받는게 좋다는거지 데뷔확정도 아니고 연습생 오래하다가 나온 경우도 많은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8분 전
대표 사진
익인10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3분 전
대표 사진
익인10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0분 전
대표 사진
익인17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9분 전
대표 사진
익인10
17에게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8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연습생땐 데뷔 확정도 아닌데 미리부터 자퇴시키는게 이상한거긴 하지 자퇴시키고 회사도 퇴출시키면 그 사람 미래는 책임져줄것도 아니면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근데 학폭은 왜 냅둬?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제왑은 왜 아직도 이런 영업을 하지 맨날 인성이랑 성실함 강조하다가 학폭 음주운전 터졌는데도 품고가서 모순이잖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8분 전
대표 사진
익인30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1분 전
대표 사진
익인22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7분 전
대표 사진
익인23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6분 전
대표 사진
익인24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7분 전
대표 사진
익인25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5분 전
대표 사진
익인26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5분 전
대표 사진
익인27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5분 전
대표 사진
익인28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0분 전
대표 사진
익인29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2분 전
대표 사진
익인31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5분 전
대표 사진
익인32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0분 전
대표 사진
익인33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분 전
대표 사진
익인34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걍 제왚은 남돌이 국내에서 힘을못써서 뭔일있어도 다 묻히는거임
12:18 l 조회 1
사운드플래닛 페스티벌 4차 라인업 공개
12:18 l 조회 2
제왚은 주식충이 나댐
12:18 l 조회 3
당장 숏츠에 여돌공항 이거 쳐봐도
12:18 l 조회 12
일본 이토 준야 선수가 빅클럽 못간건 너무 늦게 뜬 대기만성형 선수라서 그런듯
12:18 l 조회 2
길가다가 연예인 알아볼 수 있지 않나? (개성있는 얼굴상)
12:18 l 조회 7
성한빈이 그린 고양이들 좀 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17 l 조회 3
남돌 여자집가서 ㅇㄴㅇ한것도 잘 덮으시던데
12:17 l 조회 13
늙크큰데도 코르티스 너무 좋다
12:17 l 조회 4
저렇게 제왑만 다르다는 식으로 타돌 후려친 걸 너무 봐서 플 더 타는 거 같음3
12:16 l 조회 24
제왑 왜? 뭐 터짐?
12:16 l 조회 37
정보/소식 아이오아이 10주년 홍콩콘 막콘에 와서 신나게 놀다 간 주결경
12:16 l 조회 29
제왑돌 좋아하는애들도 계속 제왑만 좋아하더라1
12:16 l 조회 23
나도 돌들 의무교육은 시켜야 한다 주의긴 한데1
12:16 l 조회 22
제왑이 병크 소속사에서 잘 덮어주는줄
12:16 l 조회 32
내씨피 캐해 분명 괜찮았는데 역병내림 1
12:16 l 조회 12
솔직히 학교야 안다녀도 괜찮은데 부상당했는데 활동시키는 회사가 최악이라고 생각함
12:14 l 조회 27
너네 최애가 라방에서 노래 불러주는거 어때?17
12:14 l 조회 52
월드컵 안봐도 월드컵 기간에는 돌 관심이 떨어진다
12:14 l 조회 20
뭐 떴어?
12:14 l 조회 5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