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9762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0
이 글은 8년 전 (2018/2/16) 게시물이에요
할아버지 돌아가셔서 상 중인데 숏컷이고 여잔데 한복 말고 정장입었거든 근데 자꾸 왜 여자가 그걸 입냐 

남자처럼 하고 다니냐 남잔줄 알았다는거 너무 스트레스 받는다  

한두번이여야지 계속 말하고 손님들 쟤 여자냐 남자냐 맞추기 까지 하고 ㅋㄱㅋㄱㅋㄱㅋㄱㄱㅋㅋㅋ 

확인한다고 겁나 꼬라보질 않나 진짜 기분 나쁘다 

내가 뭘하던 뭔 상관이래 진짜 짜증난다...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 우리 아빠도 내 지갑에 있는 친구들 사진 보더니 한 명이 숏컷인데 남자 아니냐는 거야 그래서 내가 중학교 같이 다닌 애라고 했는데 남자래 자꾸... 아빠 저 여중 나왔는데 왜 그러세요...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고 다니는데 나보고 막 니 여친 사귀나 물어보질 않낰ㄱㅋㄱㅋㄱㅋㅋ 여친있나 물어보고 진짜 기분나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예의없다 ㅋㅋㅋㅋ 내 주변인들도 그 친구 사진 보고 자꾸 남친이냐고 해 ㅋㅋㅋㅋㅋㅋㅋ 좀 생각하고 말했으면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까 손씻으러 화장실갔는데 어떤 아주머니가 진짜 정색하시면서 뭔 놈의 남자가 여자화장실에서 나오냐!!! 이래 소리치심 나 진짜 너무 어이없고 억울해서 저 여잔데요 이러고 나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쓰니 속상하겠다 ㅠㅠ 꾸미고 다니는 건 내 취향인데 ㅠ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여자 170 넘으면 진짜 결정사 못해?
11:21 l 조회 1
하닉 사고 싶어도 못 산다
11:21 l 조회 1
카페 알바생분 센스 좋다
11:21 l 조회 1
요즘 남자도 성형많이해?
11:21 l 조회 2
아파서 오후 반차 쓰겠다는데 내가 미안해 할 일이야??
11:21 l 조회 3
어제까지만해도 잘 지내다가 헤어질 수도 있나.?.?.??
11:20 l 조회 9
cma어디꺼 써
11:20 l 조회 5
타지역으로 취업하는익들아
11:20 l 조회 5
뭔가 카페 매출은 이쁘고 잘생긴 알바생보다는
11:20 l 조회 14
제발 면접 다른 방에서 봤으면 좋겠다...
11:20 l 조회 5
뿌링치즈스틱 맛있네 1
11:20 l 조회 6
손님이 카페라떼가 맛있다고 해서 뿌듯하다
11:19 l 조회 6
뭔가 지금 현대차를 사고싶은 기분4
11:19 l 조회 30
청첩장에 이름 안써있으면 서운해?6
11:18 l 조회 32
제일 예쁜 여자 키 몇이라고 생각해?8
11:18 l 조회 23
공시 합격 익들아 나 이거 최합 가능할까...
11:18 l 조회 6
남자 생일선물 대체 뭘 줘야할까3
11:18 l 조회 10
이마필러 티 다나네2
11:18 l 조회 14
속눈썹 펌 하는 가게들 세금 제대로 내는 거 맞아?2
11:18 l 조회 18
울회사 조옿소인데 쥐어짜낸 장점7
11:18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