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9771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
이 글은 8년 전 (2018/2/16) 게시물이에요
재수해서 한살 많은데 반말해도 상관없고 막 장난으로 한살어린애들이 ㅇㅇ이 뭐해~?하는것도 다 좋은데 한명이 너너거리는겨 너가 이거 해야지 너 이거 알아? 하는데 그래도 언니라고 해주면 좋잖ㅏㅜㅜ 내가 이상한거야?
대표 사진
익인1
왜 그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걔! 한살이고 동기라도 언니라고는 해야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ㅜㅜㅜ 걔딴에는 좀 친하다고 그냥 너너 하는거 같은데..좀...그래...ㅠㅜ 근데 나말고 딴애들한테도 그러는데 다 시른 눈치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엥? 걔 뭐지 동기라도 동갑이 아니고 나이 많으면 존칭은 써줘야하는거 아닌가..? 반말은 해도 언니라고 해야지..뭐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작정 반말한건 아니고 친하다고 생각해서 그런거 같긴한데 그래도 너는 기분상하드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친하다해도 그런건 예의 지켜야한다고 생각함.. 아주 가끔 장난으로 쓰니~하면서 이름 부르는건 상관없는데. 너너 거리는건 예의를 밥말아먹은 행위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호..나도 딱 이 생각!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예전에 친하던 동생중에 한명이 상습적으로 나한테 너너 거리던 애 있었거든 지금은 연락 끊었ㄱ지만. 그건 못배운거 같아보여서 별로더라고 절대 친한 표현이 될수없다고 생각함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강의평가 익명 맞아??
23:39 l 조회 7
웨딩링 보통 반반해?1
23:39 l 조회 9
진짜 이해가 안간다....
23:39 l 조회 7
ㅅㅑㄱ도 금지어야???
23:39 l 조회 6
사회생활하면서 늘은거
23:39 l 조회 7
남자는 ㄹㅇ 자기랑 반대성향 여자 좋아하네2
23:39 l 조회 25
인천 아직 러브버그 시기 안됐니??2
23:38 l 조회 6
스커트 살말...?2
23:38 l 조회 11
우울증 걸리면 지능이 많이 떨어져? 5
23:38 l 조회 12
회사단톡에 ㅠㅠ 이런 거 써? 4
23:38 l 조회 11
T1 (+SKT) 암베사 궁에 도란 얼굴 박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37 l 조회 5
작년 10월에 주문했던 택배 이제 오다 40 2
23:37 l 조회 21
카이스트 3.3이면 하이닉스 못가???1
23:37 l 조회 14
LCK 뭐야 미포 스킨에 둥이 또 있네????
23:37 l 조회 10
정보/소식 이러는데 전쟁이 끝나겠냐고ㅋㅋㅋ1
23:37 l 조회 27
내일 비 왜 오냐-
23:37 l 조회 6
짱구 불고기 극장판 이거 알앗음?ㅋㅋ
23:37 l 조회 14
공무원익들 있어...????
23:36 l 조회 12
액상과당 어떻게 끊지?ㅜㅜ 매일 마시고 있음2
23:36 l 조회 18
지금 다들 에어컨 킴?9
23:36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