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수해서 한살 많은데 반말해도 상관없고 막 장난으로 한살어린애들이 ㅇㅇ이 뭐해~?하는것도 다 좋은데 한명이 너너거리는겨 너가 이거 해야지 너 이거 알아? 하는데 그래도 언니라고 해주면 좋잖ㅏㅜㅜ 내가 이상한거야?
| 이 글은 8년 전 (2018/2/16) 게시물이에요 |
|
재수해서 한살 많은데 반말해도 상관없고 막 장난으로 한살어린애들이 ㅇㅇ이 뭐해~?하는것도 다 좋은데 한명이 너너거리는겨 너가 이거 해야지 너 이거 알아? 하는데 그래도 언니라고 해주면 좋잖ㅏㅜㅜ 내가 이상한거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