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9771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
이 글은 8년 전 (2018/2/16) 게시물이에요
재수해서 한살 많은데 반말해도 상관없고 막 장난으로 한살어린애들이 ㅇㅇ이 뭐해~?하는것도 다 좋은데 한명이 너너거리는겨 너가 이거 해야지 너 이거 알아? 하는데 그래도 언니라고 해주면 좋잖ㅏㅜㅜ 내가 이상한거야?
대표 사진
익인1
왜 그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걔! 한살이고 동기라도 언니라고는 해야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ㅜㅜㅜ 걔딴에는 좀 친하다고 그냥 너너 하는거 같은데..좀...그래...ㅠㅜ 근데 나말고 딴애들한테도 그러는데 다 시른 눈치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엥? 걔 뭐지 동기라도 동갑이 아니고 나이 많으면 존칭은 써줘야하는거 아닌가..? 반말은 해도 언니라고 해야지..뭐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작정 반말한건 아니고 친하다고 생각해서 그런거 같긴한데 그래도 너는 기분상하드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친하다해도 그런건 예의 지켜야한다고 생각함.. 아주 가끔 장난으로 쓰니~하면서 이름 부르는건 상관없는데. 너너 거리는건 예의를 밥말아먹은 행위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호..나도 딱 이 생각!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예전에 친하던 동생중에 한명이 상습적으로 나한테 너너 거리던 애 있었거든 지금은 연락 끊었ㄱ지만. 그건 못배운거 같아보여서 별로더라고 절대 친한 표현이 될수없다고 생각함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후 남편이 선풍기 이상하게 조립해서 짜증난다...
22:27 l 조회 2
노트북 충전기 65w 어댑터랑 일반 ctoc 케이블로 연결해서 이번에 충전하는데
22:27 l 조회 2
나 드디어 이번주에 폰 바꾼다
22:26 l 조회 3
첫만남인데 이정듀면 망한건가
22:26 l 조회 5
거짓말이라 생각하고 뒷말로 소문냈는데
22:26 l 조회 5
아니 7월이 다 되어가는데 왤케 추워
22:26 l 조회 4
근데 부자되는건 어려워도 가난해지는건 진짜 쉽더라
22:26 l 조회 12
소개팅때 눈 못마주칠 정도로 싫어했으먄서1
22:25 l 조회 16
국취제 1유형 하는거 주변에 말 안하는게 낫지? 2
22:25 l 조회 18
커피 먹으면
22:25 l 조회 9
36살 남자친구2
22:25 l 조회 16
쿠팡 알바 살 잘 빠져?
22:25 l 조회 5
까르보불닭에 마요네즈 넣어먹으니깐 꾸덕하고 맛있다
22:25 l 조회 7
다이어트 3일밖에 시간 없는데 효과 있긴 할까1
22:24 l 조회 23
늦게까지 하는 가게들이 많이 사라져서 슬퍼ㅠㅠ 요즘 먹자골목도
22:24 l 조회 10
요즘 미국 중국 러시아 일본 전부 그놈이 그놈들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 많나
22:24 l 조회 7
12월 30일생인데 만나이 써도 돼?5
22:23 l 조회 16
남익) 12시간정도 답장없다가 답장5개 온건13
22:23 l 조회 48
내일 메이크업엔 뭘쓸지 한참 고민했는데
22:23 l 조회 27
claude 진짜 불쾌한 골짜기다.....
22:22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