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영화아닌데 남주는 못걸어서 휠체어 타고 다니고 여주가 남주 케어하는 사람인ㄷ데 그러다 나중에 둘이 눈맞고 마지막ㅁ즘에 파티?결혼식장에서 여자가 남주 휘체어탄 무릎위에 앉음 이거밖에 기억이 안나...
| 이 글은 8년 전 (2018/2/16) 게시물이에요 |
|
우리나라영화아닌데 남주는 못걸어서 휠체어 타고 다니고 여주가 남주 케어하는 사람인ㄷ데 그러다 나중에 둘이 눈맞고 마지막ㅁ즘에 파티?결혼식장에서 여자가 남주 휘체어탄 무릎위에 앉음 이거밖에 기억이 안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