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한테는 재수가 정말 별거였음ㅋㅋㅋㅋ
진짜 재수하고 수능 보는 날 모든 부담감이 다 몰려왔고
시험 보는 내내 부담감이 대박이었고 지금 생각해도 다시 그짓은 못할 것 같아
다행히 결과가 잘 나와서 후회는 안 하지만.. 결과 조금이라도 안 좋았으면 정말 재수한 거 후회했을 정도로
많이 힘들었다.. 갑자기 생각나서 끄적여보는 글..!
| 이 글은 8년 전 (2018/2/16) 게시물이에요 |
|
나한테는 재수가 정말 별거였음ㅋㅋㅋㅋ 진짜 재수하고 수능 보는 날 모든 부담감이 다 몰려왔고 시험 보는 내내 부담감이 대박이었고 지금 생각해도 다시 그짓은 못할 것 같아 다행히 결과가 잘 나와서 후회는 안 하지만.. 결과 조금이라도 안 좋았으면 정말 재수한 거 후회했을 정도로 많이 힘들었다.. 갑자기 생각나서 끄적여보는 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