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9779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9
이 글은 8년 전 (2018/2/16) 게시물이에요

나한테는 재수가 정말 별거였음ㅋㅋㅋㅋ

진짜 재수하고 수능 보는 날 모든 부담감이 다 몰려왔고

시험 보는 내내 부담감이 대박이었고 지금 생각해도 다시 그짓은 못할 것 같아

다행히 결과가 잘 나와서 후회는 안 하지만.. 결과 조금이라도 안 좋았으면 정말 재수한 거 후회했을 정도로

많이 힘들었다.. 갑자기 생각나서 끄적여보는 글..!

대표 사진
익인1
나도,,이번..재수...성공해야ㅣ..할텐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확실히 뒷심 중요하고 노력한 만큼 나와 파이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아 별거아니라고해도 수능전날, 당일날 그 부담감은 다시느끼고싶지 않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로.. 그 부담감 너무 끔찍했어 지금 생각해보면 잠은 어떻게 그리 잘잤는지 신기 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는ㅋㅋ전날 펑펑울어서 영어치는데 머리아팠어...젤후회되는거ㅠ 잠은진짜 잘잤음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재수 힘들지....난 공부 열심히 한것도 아닌데도 수능본다니까 부담감 장난 아니던데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들아 천호동 살기 좋니?
12:12 l 조회 1
팬티에 손넣고 자고잇엇는데 엄마가 오해햇으려나
12:12 l 조회 2
나 토마토주스 엎었다고 아빠한테 졸래 혼남
12:12 l 조회 2
남혐 여혐 갈라치기 하는 너네 수준 똑같아ㅋㅋㅋ
12:12 l 조회 6
주식 물린애들아 징징대지말고 버텨
12:12 l 조회 4
겨드랑이 털 싹 조진 익들아 제모 몇회 받았어?
12:11 l 조회 8
근데 하이닉스 왤케 마니 떨어졌지
12:11 l 조회 25
전애인이랑 키우던 강아지 이름 바꿔야 하나1
12:11 l 조회 9
편의점 본사 직원 익 있어?
12:11 l 조회 2
토익 진짜 짜증나넼ㅋ큐ㅠㅠ
12:11 l 조회 7
아이폰 액정 사설 수리점에서 갈아본 사람…?
12:10 l 조회 3
진짜 개빡친다
12:10 l 조회 22
나 입꼬리 계속 올리니까 이제 자리 잡음
12:10 l 조회 6
위내시경 비수면 코로 숨쉬기만 잘하면 괜찮나?2
12:10 l 조회 3
하닉 최대수익 보고 뚝 떨어지니까2
12:10 l 조회 41
핸드폰 깨짐
12:10 l 조회 3
제일 바보 몽총이같은게 남 눈치보는 사람들임2
12:10 l 조회 13
울동네 베라는 항상 그린티가 없더라1
12:10 l 조회 6
길거리 유니세프 찐임?
12:09 l 조회 6
간만에 술이나 먹을까1
12:09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