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대인데 넘나 가고 싶다리.... 가서 가족들한테 수고했다, 이런 소리 듣고 싶어 이때까지 뭐 잘해서 인정받은 적이 없어서.. 대학가고 싶고 목표가 생겼다는 게 이렇게 기쁜 일인줄은 몰랐다 불안감이 비례하지만..
| 이 글은 8년 전 (2018/2/16) 게시물이에요 |
|
공대인데 넘나 가고 싶다리.... 가서 가족들한테 수고했다, 이런 소리 듣고 싶어 이때까지 뭐 잘해서 인정받은 적이 없어서.. 대학가고 싶고 목표가 생겼다는 게 이렇게 기쁜 일인줄은 몰랐다 불안감이 비례하지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