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모적 한계때문에 도전 못한거 너무 후회스럽다ㅜㅜ 내 사촌(동갑)은 별 생각없다가 아역배우랑 같은반 되면서 연기에 관심가지고 시작했는데 요번에 연영과 들어갔다는데 너무 부러운것...따흑...이 친구는 예쁘거든... 믈론 연기입시하는거 옆에서 지켜본 가족으로서 진짜 힘든거 아는데(안 힘든 입시가 있겠냐마는...) 그래도 하고싶은거 하는거 보니까 행복해보이더라...
| 이 글은 8년 전 (2018/2/16) 게시물이에요 |
|
외모적 한계때문에 도전 못한거 너무 후회스럽다ㅜㅜ 내 사촌(동갑)은 별 생각없다가 아역배우랑 같은반 되면서 연기에 관심가지고 시작했는데 요번에 연영과 들어갔다는데 너무 부러운것...따흑...이 친구는 예쁘거든... 믈론 연기입시하는거 옆에서 지켜본 가족으로서 진짜 힘든거 아는데(안 힘든 입시가 있겠냐마는...) 그래도 하고싶은거 하는거 보니까 행복해보이더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