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9793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8
이 글은 8년 전 (2018/2/16) 게시물이에요
볼 거 뭐뭐 있어??? 티비보면 좀 테마파크처럼 되있던데 거기 다 돌아다닐 수 있나?
대표 사진
익인1
콕아콜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땠는지 나도 알려주라 ㅠㅠ고민중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진짜진짜진짜짖ㄴ짜진짜 너무 추워...... 전신 다 가릴 수 있게 껴입는거 추천.... 나는 평창스타디움만 돌아댕기다 왔는데 사람 짱 많고 굿즈사는곳은 사람 너무 많아서 줄 서야돼.... 사진 찍을 곳은 많았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오!!! 부럽다 ㅠㅜㅜ진짜 춥구나 ㅜㅜㅜ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때써?!!!!! 재미써??? 기차왕복5만원주고갈정두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교통비가 5만원이나 들면 경기 보고 와야 갈 가치가 생길듯... 단지 굿즈사고 (사실 이것만으로도 가고싶어지지만) 사진 찍으러가면 ㅠㅠㅠㅠ 너무 춥고 몸 힘듦.. 비인기 종목이랑 예선은 싼 경기 많아!! 난 너무 추워서 으드드드ㅡ ㅠ 거리다가 인면조 보고 그땐 엄청 재밌었엉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래?!! 나 물어볼거많은데 답 해줄수있니..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물어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1.진부역에서 평창올림픽 가까워?!!

2.6시간만보고오는거충분할까?!!

3.사진찍을거많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1. 음 내가 진부역쪽에서 사는게 아니라서 모르겟다 ㅜ 네이버길찾기해서 찾아봐!!

2.6시간이면 다 보고도 시간 엄청 남을거 같은데... 난 아무 경기라도 보고오는거 추천해 그냥 둘러보기만 하고오니까 알찬 느낌은 안 나더라고 ㅜㅜㅜㅜ

3. 사진 찍을곳은 많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글쓴이에게
이거 혹시 도움될까싶해서 올릴게 안내책자 지도 사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앗 고마워!!!! 평창올림픽볼려면 진부역에서내려야한다구해서ㅜㅜㅜㅜㅜ 고마워진짜ㅜㅜ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밤에 커피 픽업주문 미리 하지 말아야할듯 벌레 땜에..
10:50 l 조회 1
대학생 너무 부럽다 대학 다시 다니고싶다
10:50 l 조회 3
맘스터치 골라줘 싸이버거 vs 그릴드더블비프버거
10:49 l 조회 2
근데 경제적으로도 넉넉하고 사랑도 받고 그런데 꼬인 애들은
10:49 l 조회 5
아무리 회사사람이여도 날 좋아하는거면 티가 나겟지........?
10:49 l 조회 3
실발땜에 반도체 떨어진다면서 왜 안떨어져??(궁금)
10:49 l 조회 6
러닝을 대체할 수 있는게 뭐 잇을까1
10:48 l 조회 9
너예쁘니까자신감을가지라는 말은2
10:48 l 조회 13
성인이 된 거 체감한 게 뭐냐면1
10:48 l 조회 10
신입 월차 내니까 좋다
10:47 l 조회 16
남녀갈등 관련해서 내 직군에서 아직도 어이없었던 일6
10:47 l 조회 27
젤제거 + 이달의 아트 해서 6.5면 괜찮은편 이지?
10:46 l 조회 4
난 부모님이랑 말하다 갑자기 말지적하는거 진짜 너무싫음..4
10:46 l 조회 18
간호사 그만두고싶다 2
10:46 l 조회 17
자취하는 익 들어와보셈11
10:46 l 조회 28
대출받아서 카드값 갚고 생활하는거 어떻게 생각해... 5
10:46 l 조회 32
결혼하면서 자녀때문에 퇴직하시는 분들 있잖아4
10:45 l 조회 17
직장에서 소개팅받으면 안좋은게 이별하면 다 알아... 2
10:44 l 조회 20
에어랩 52.6 살만해??
10:44 l 조회 5
너네는 화상 면접 볼 때 어디서 봐??
10:44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