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와서 다시 전화했더니 배달해주시는 분이 길을 헤매고 있어서 그렇다고 조금만 기다리고해서 기다렸는데 30분이 지나도 안왔...그래서 다시 전화했더니 출발 아직 안했어요 해서 아까 출발하셨다고했지않냐 했더니 직원이 아, 출발했어요 기사님이 아직 헤매고 계시네요 라고 말했어ㅜㅜㅜ 치킨 먹고싶었는데 취소해야겠단..
| 이 글은 8년 전 (2018/2/16) 게시물이에요 |
|
안와서 다시 전화했더니 배달해주시는 분이 길을 헤매고 있어서 그렇다고 조금만 기다리고해서 기다렸는데 30분이 지나도 안왔...그래서 다시 전화했더니 출발 아직 안했어요 해서 아까 출발하셨다고했지않냐 했더니 직원이 아, 출발했어요 기사님이 아직 헤매고 계시네요 라고 말했어ㅜㅜㅜ 치킨 먹고싶었는데 취소해야겠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