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9791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
이 글은 8년 전 (2018/2/16) 게시물이에요
처음엔 설랬는데 지금은 무섭고 두렵다........ㅠㅠ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딱 이시기가 그럴때임..입학하고 일주일은 힘들어ㅠㅠ그래도 곧 괜찮아질거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입학하고 일주일지나면 그래도 조금이나마 괜찮아지겠죠? 중학교나 고등학교갈때는 아무생각없고 잘지냈는데....지금은 좀 두려워서요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그랬어서 그 마음 너무 이해간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중고딩때는 그래도 아는 사람도 많고 그러니까 괜찮은데 대학교 입학할때는 아싸당할까봐 걱정되고 처음 집 나와서 긱사 사는 것도 무섭고ㅠㅠ 나는 개강 첫날에는 친구 없으니까 혼자라 좀 힘들었거든ㅠㅠㅠ근데 그 다음주에는 학과 행사를 엄청 많이 해! 대면식이라든가 개강총회라든가! 계속 나가면 동기랑도 친해지고 언니오빠들하고도 친해져! 그러면 밥 먹을 사람도 생기고 마음도 편해질거야~~너무 걱정 안해도 돼! 마음 편하게!!힘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말 들으니 그래도 좀 푠해진것 같아요! 정말 감사합니다ㅠㅠ 단톡방에 몇몇 애들이 친해보여서 더 두렵고 무서웠던것 같아요ㅠㅠ 그래도 처음에는 누구나 다 이럴거니깐 긴장하지 않고 잘 다녀볼게요!! 감사드립니다ㅠㅠ 새해복 많으 받으시구 항상 행복하세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나만 이러는줄ㅠㅠㅠㅠㅠㅠㅠㅠㅜ 한달전만해도 설렜는데 지금은 너무 무섭고두렵고ㅠㅠㅠ 가기싫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단톡방에 들어온지 얼마 안됐는데 몇명애들끼리 막 얘기하고 그러는데 너무 신경쓰이고...ㅜㅠㅠ 진짜 대학가서 적응할 생각하니까 너무 무서워.. 빨리 시간 지났음 좋겠다...ㅠㅠ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지금 다 별로인 회사만 공고 올라오는것 같지 않아?
7:21 l 조회 3
쿠팡은 도대체2
7:20 l 조회 16
못생긴사람들이 열등감 심하지?4
7:19 l 조회 11
美, 3개월째 정보 공유 제한…군, 해외 업체서 북한 위성 정보 산다
7:19 l 조회 6
궁금한게 투표소에 출력기가 있을 순 없었을까?
7:19 l 조회 7
와 미친 인프제 원래 이러냐 개소름돋음 어제1
7:18 l 조회 24
일주일동안 이력서 12개 넣었는데 연락하나 안오네
7:18 l 조회 5
주말에 지인 불러서 잔치하려했는데 시간이 안됨
7:18 l 조회 9
오늘 생일인데 아무도 모르냐…2
7:17 l 조회 19
은하 휘수도 작가야???
7:17 l 조회 6
여행 가고싶다….ㅠ 2
7:15 l 조회 14
4개월다니고 이직하는 사람보면 욕나와?6
7:14 l 조회 58
하... 아빠 대신 기분좋게 해달라고 하는 엄마 좀 짜증나 진짜
7:14 l 조회 34
볼일보고 손 좀 처씻지2
7:14 l 조회 19
아니 횡단보도 초록불 깜빡일때도 사람 건너갈 수 있는거 아냐?2
7:12 l 조회 94
잠깨는요소에 빛이 클것같아 소음이 클것같아?4
7:11 l 조회 51
ㅈㅂ 추운 지역 어디임? 서울 더운데5
7:10 l 조회 104
요즘 경찰 시험 체력기준 심각하게 낮아짐 남자쪽도 심각함
7:10 l 조회 25
estp 익들 들어와 주라! 7
7:10 l 조회 24
근데 요즘 노인분들 핸드폰 잘하시는 것 같음
7:10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