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9787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9
이 글은 8년 전 (2018/2/16) 게시물이에요
백팩들고가? 아님 쇼퍼백? 에코백?
대표 사진
익인1
에코백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옷같은건 안챙겨가?? 그냥 후드티에 트레이닝바지 입고 출발할까? 청바지입고 가고싶어서ㅠㅠㅠ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혹시 새터 얘기하는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아니!! 약간 우리는 오티랑 새터랑 합치는것같아ㅜㅜ 시간표 봐주는것도 오티에 한다고 하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그럼 백팩이 나을것같은데..! 옷은 최대한 편하게! 입고 챙겨가는게 나을듯!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아항.. 그럼 옷은 그냥 후드티+청바지 입고가랴구 하는데
갈아입을 트레이닝바지 수건 세면도구 칫솔치약 스킨로션 화장품 이렇게만 챙기먼 되려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글쓴이에게
응응! 딱 조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고마워!!!!!!진짜 너무너무 도마워ㅠㅠㅠㅠㅠㅠㅠ물어볼사람이 없었거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글쓴이에게
도움이 됐다면 다행이당!!!! 오티 잘 다녀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에게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백팩!!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며는 혹시 출발할때 다들 청바지 이런거 입구가 아니먄 후드티 트레이닝바지 이런거 입구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청바지+후드티같은거 입고 바지만갈아입은듯...! 위는 그대로 입고자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아하 고마워!!!!! 그것때문에 가방 고민이 많았어..ㅜㅜㅜㅜㅜ 그냥 옷(바지) 수건 세면도구 칫솔치약 스킨로션 화장품 이렇게만 챙겨가면 되게ㅛ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응응!!! 조아조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겨마워ㅜㅜㅜㅜㅜㅜ처음이라 암것두 모른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쇼퍼백이나 에코백 고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코백이면 그 옷은 안챙겨가?? 트레이닝복같은거ㅜㅜ 보통 출발할때 청바지나ㅏ 이런거 입고 가지..? 트레이닝바지 막 아디다스 그런거 입고 가려나?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에코에코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코백에 옷이랑 화장품 이런거 다 들어강??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당연! 옷이 아우터이런거아니몀 들어가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항 고마워!! 그러면 갈아입을바지 수건 세면도구 칫솔치약 스킨로션 화장품 이렇게만 챙겨가면 되려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 난 당일치기라 자고오는건 생각을 못했다 근데 그정도면 큰에코백 들고가면 맞을것ㄷ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아항 고마워!!!!!!!진짜 너무너무 고마워!!!!!!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우리엄마 그동안 가식이었나봐 공무원시험 못봤다니까 표정 싹 바뀜101 06.23 16:5814605 1
일상 모든직장인들 다 이러고 살아??? ㅜㅜ나 정말 행복하지 않아 살빠짐 힘들어서 😂 😢 😭 💦93 8:307748 0
일상본인표출사주쟁이 궁물163 06.23 23:545822 1
삼성/OnAir 💙🦁 260623 vs LG 경기 달글 🦁💙 - 드디어 왔다!!!!!!!!! 김영웅!!!!!!!!!!.. 4051 06.23 17:3223301 0
KIA/OnAir ❤️🐯260623 기아 달글 | 위닝위닝 ₍ᵔ= o̴̶̷̥᷅ ˕ o̴̶̷̥᷅ =ᵔ₎.. 올러랑 진짜로 이제 올라.. 3556 06.23 17:3718452 0
연애하고싶은데 연애할 상황이 아니면 어떡해?
10:18 l 조회 1
연애 1년 넘게 가본애들만 와봐!!
10:18 l 조회 1
산부인과 왔는데 출산율 올라간거 맞지?..
10:17 l 조회 1
왜 생얼일 때가 기름이 더 좔좔 나오는 걸까 나만 그래...?
10:17 l 조회 1
울쎄라를 해야할지 써마지를 해야할지 모르겠어 ㅠㅠ
10:17 l 조회 1
떨어져서 불안한 사람 바이오주 사는거 추천한다
10:17 l 조회 1
근데 비만 비만하니까 하는말인데 현실에서 비만인 사람들
10:17 l 조회 1
근데 알바익들아 주문 받을 때 처음에 포장인지 먹고 갈 건지 선택해야 돼?
10:17 l 조회 1
여름에 무지티vs프린팅,레터링티
10:17 l 조회 1
하닉 왜 안떨러져?
10:16 l 조회 4
다시 말한다.. 커뮤보고 주식하지마라2
10:15 l 조회 28
주식을 무슨 예적금 상위버전으로 아네
10:15 l 조회 20
와 친구랑 친구동생 우리집에 놀러왔는데 걔동생이 과자 먹고 소파에 닦음...2
10:14 l 조회 10
하닉270, 삼전23.6 이 고점이니까 그때파셔요1
10:14 l 조회 33
방통대 같은데 오프라인으로 하는거 없겠지...2
10:14 l 조회 9
잔변감 자주 있으면 대장암인가...?1
10:14 l 조회 12
친구 나랑 불행배틀 하자는거야 뭐야,,,;1
10:13 l 조회 12
취준생 하닉 걍 팔아버림ㅋㅋㅋㅋㅋ6
10:13 l 조회 44
비둘기는 밤되면 왜 안 보여?6
10:13 l 조회 15
내가이상한건가? 남친집에서 3주가량 지내다가4
10:13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