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아픈거 첨이고 내가 공차에서 일해서 음료 오른손으로 항상 흔들거든 그리고 나 컴퓨터학원다녀가지구 오른손목 짱 많이 쓴단말이야 그리고 막 티 같은거나 펄 삶고 무거운거 한 손으로만 들어거그런건진 모르겠지만 진짜 거짓말안치고 쪼끔만 움직여도 너무 아파 지금 가만히 있어도 아릿하다ㅠ 병원아갸겠지?? 나 쓰니 내일 알바가는데우루후후ㅜ루ㅜㅜㅜㅜ 아파ㅠㅠ
| 이 글은 8년 전 (2018/2/16) 게시물이에요 |
|
이렇게 아픈거 첨이고 내가 공차에서 일해서 음료 오른손으로 항상 흔들거든 그리고 나 컴퓨터학원다녀가지구 오른손목 짱 많이 쓴단말이야 그리고 막 티 같은거나 펄 삶고 무거운거 한 손으로만 들어거그런건진 모르겠지만 진짜 거짓말안치고 쪼끔만 움직여도 너무 아파 지금 가만히 있어도 아릿하다ㅠ 병원아갸겠지?? 나 쓰니 내일 알바가는데우루후후ㅜ루ㅜㅜㅜㅜ 아파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