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뭔가 다 없애버리고싶은거 나뿐이야...?
다 없앤다는게 0을 만드는건 아니고
정말 필요한 가족들 번호랑 남자친구랑 내 불알친구 두명 빼고 다 없애버리고싶어...
한마디로 걍 대인관계 넓혀지는 느낌이 너무너무싫어...그냥 생각만해도 귀찮고...........................
| 이 글은 8년 전 (2018/2/16) 게시물이에요 |
|
그냥 뭔가 다 없애버리고싶은거 나뿐이야...? 다 없앤다는게 0을 만드는건 아니고 정말 필요한 가족들 번호랑 남자친구랑 내 불알친구 두명 빼고 다 없애버리고싶어... 한마디로 걍 대인관계 넓혀지는 느낌이 너무너무싫어...그냥 생각만해도 귀찮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