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친구동생학교에서 선생님이랑 제자가 졸업전부터 사귀면서 그걸 학교에서 엄청 티내고 다녀서 학교페이스북에 제보해서 그 사실을 알리려고 했는데 친구동생이 적으면 학교생활에 문제될까, 친구가 적으면 친구목록을 통해 친구동생이 밝혀질까싶어 나한테 제보 해달라길래 내가 거절을 못하는 성격이기도 하고 제보만 해주면 된다해서 해준다고 했어ㅜㅜ 누군지 안밝히고 이번졸업생중에 교사랑 졸업전부터 사귀면서 학교에서 티내고 다니던데 그러고 다니지말죠 학교망신입니다 뭐 이런식으로 친구가 문장보내줘서 그대로 복붙해서 나는 제보만 해줬거든. 근데 이게 혹시 일이 커지면 고소까지 가능하니ㅠ 아 나 괜히 이런거에 얽힌것같아서ㅠㅜㅜ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