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초에 설명절때문에 내일은 저번에 미리말씀드리고 일단 안나가기러했구 일요일은 나가기로했믄데 내일 알바끝나그오면 9시가 거의 다되가서 쇼트트랙 못봐성ㅍ퓨ㅠ 사장님이 나올수있으면 나오라구 했옹 그냥 가지말까 내일은 아 고민되네ㅋㅋㅋㅋㅋㅋ
| 이 글은 8년 전 (2018/2/16) 게시물이에요 |
|
애초에 설명절때문에 내일은 저번에 미리말씀드리고 일단 안나가기러했구 일요일은 나가기로했믄데 내일 알바끝나그오면 9시가 거의 다되가서 쇼트트랙 못봐성ㅍ퓨ㅠ 사장님이 나올수있으면 나오라구 했옹 그냥 가지말까 내일은 아 고민되네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