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대 독자의 첫째라서야. 친척 언니(고모 딸)가 가져놀던 인형도 나 태어나니깐 나한테 막 줘버리고 정작 나는 인형 안 좋아하지 않았고, 할아버지 모시는 건 고모인데 친가만 갔다오면 내게 인형이 생겼지.... 어릴 땐 주니깐 거부 못하고 받아왔는데 친척 언니에게 미안하다..
| 이 글은 8년 전 (2018/2/16) 게시물이에요 |
|
삼대 독자의 첫째라서야. 친척 언니(고모 딸)가 가져놀던 인형도 나 태어나니깐 나한테 막 줘버리고 정작 나는 인형 안 좋아하지 않았고, 할아버지 모시는 건 고모인데 친가만 갔다오면 내게 인형이 생겼지.... 어릴 땐 주니깐 거부 못하고 받아왔는데 친척 언니에게 미안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