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게임을 하고 있는데 사촌이 내 레벨을 보더니 밥 먹고 이것만 했냐고 혹시 너 현질같은 것도 해? 이렇게 물어봄. 그래서 내가 한다고 함. 그러자 나한테 현질을 얼마나 했냐고 물어봄. 내가 한 100만원은 넘은 거 같다고 함. 그랬더니 얘가 혀까지 차면서 에휴 그 돈이면 한학기 생활비는 되겠다.. 한심... 이럼. 그래서 내가 왜 시비냐고 그논리면 나도 너 되지도 않는 사인회 갈 거라고 앨범 몇십만원씩 사는 거 한심하다고 해도 되냐고 물어봄. 그랬더니 얘가 소리지르고 울고 난리남. 그래서 결국 아무리 화나도 눈물은 안 나고 차분해지는 나만 친척들 사이에서 쓰레기 됐는데 너무 짜증나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