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9796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
이 글은 8년 전 (2018/2/16) 게시물이에요
내가 게임을 하고 있는데 사촌이 내 레벨을 보더니 밥 먹고 이것만 했냐고 혹시 너 현질같은 것도 해? 이렇게 물어봄. 그래서 내가 한다고 함. 그러자 나한테 현질을 얼마나 했냐고 물어봄. 내가 한 100만원은 넘은 거 같다고 함. 그랬더니 얘가 혀까지 차면서 에휴 그 돈이면 한학기 생활비는 되겠다.. 한심... 이럼. 그래서 내가 왜 시비냐고 그논리면 나도 너 되지도 않는 사인회 갈 거라고 앨범 몇십만원씩 사는 거 한심하다고 해도 되냐고 물어봄. 그랬더니 얘가 소리지르고 울고 난리남. 그래서 결국 아무리 화나도 눈물은 안 나고 차분해지는 나만 친척들 사이에서 쓰레기 됐는데 너무 짜증나
대표 사진
익인1
에? 아니야 쓰니 잘못 아니지 사촌..너무하다고 생각해 어떻게 저런 말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이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잘못한거 하나도 없는뎈ㅋㅋㅋㅋㅋ그니까 왜 먼저 시비걸고 그르냐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쓰니 잘못 아닌데?,, 왜 쓰니 쓰레기로 몰아감?,, 노이해다,, 지가 먼저 시비 털어놓고,, 그래놓고 울어재끼는거 찌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사촌이 참 이상하네
뭐라 해놓고 왜 울어..?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대한민국에선 무심충으로 사는게 속 편한거 같음
17:38 l 조회 3
평일야간알바가 그렇게 안구해져??
17:38 l 조회 5
공공기관 사무직 vs 대기업 생산직1
17:38 l 조회 6
거리응원 추천해???
17:38 l 조회 2
근로장려금 저번에 못받았으면 1
17:38 l 조회 4
다들 아이폰 몇 써?6
17:38 l 조회 13
생리때 되면 정상인 됨
17:38 l 조회 6
주변에 커플 깨붙 몇번까지봄…?2
17:38 l 조회 9
너네는 몇일안감으면 비듬생겨?1
17:37 l 조회 7
내 택배가 우리지역 우체국에 멈춰잇어...3
17:37 l 조회 6
영어는 기세다.. 영어 1도 못하는데 외국인알바 붙음ㅋㅋㅋㅋㅋ 3
17:37 l 조회 23
근데 이준석 20대 여성 아젠다형성 뒤쳐져 이건 맞는말 아님?
17:37 l 조회 13
학원 끝나면 인사 뭐라고 해...?5
17:36 l 조회 14
낼 축구 남아공 몇대몇 예상해??4
17:36 l 조회 11
외갓집 놀러가서 커피 배달시켰거든?1
17:36 l 조회 15 l 추천 1
보통 강아지 자동급식기 뭐 써??
17:36 l 조회 3
중소 면접 현타 오진다1
17:36 l 조회 18
나 주1회 11시간 편의점 알바하는데 죽을 맛이다..
17:36 l 조회 12
아 배고파서 알뜰배달로 시켰는데 내가 미쳤지...
17:36 l 조회 6
몸살 앓았다가 오늘 열 내렸는데 운동 갈말1
17:36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