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9797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
이 글은 8년 전 (2018/2/16) 게시물이에요
나 어제오늘 하루종일 사촌동생들 돌봐줬거든 세명!! 이제 말하기 시작한 아가들인데 

너무 귀엽고 좋은데 진짜 놀아주는게 힘들어서 마지막에 갈때 엘레베이터 태워서 내려갈때 아~ 나는 이제 들어가서 좀 자야겠다... 이랬는데 삼촌이 섭섭해 하지 않겠지?!??! 힘들수도 있는거지???
대표 사진
익인1
당연하지 예쁜 거랑은 별개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웅당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당근이지 ㅋ ㅋ ㅋ ㅋ 삼촌도억수로힘들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애기보는건 누구든 힘들엉ㅜㅜ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널 위해 비워놨어
20:03 l 조회 1
주식도 잘해야지..아예안하면 인생여전이지만 빚투하면
20:03 l 조회 1
남자들 ㄹㅇ 문신 많이한다......
20:03 l 조회 1
왤케 얼굴 못생겨보이나 했더니
20:02 l 조회 3
샤워는 왤케 귀찮고 하는 시간보다 하기 전단계의 시간이 길지
20:02 l 조회 2
4살차이면 데이트비용 어케 내는 게 맞아?
20:02 l 조회 3
친구랑 못어울리는게 정신병이랑 뭔 상관이야?
20:02 l 조회 3
발주/계산서발행 업무는 물경력이겠지?1
20:02 l 조회 5
어릴 때부터 외국에서 살았거나 듣는귀 정말 좋은 사람 아니면 발음을 현지인 수준으로 하는건 불가능한 영역이야?
20:01 l 조회 3
내일 피자집도 일찍 열까?
20:01 l 조회 3
결혼한거 후회하는 사람 주변에서 본 적 있어?1
20:01 l 조회 7
애인 너무 게을러서 정떨어지는데 내가 비정상인가1
20:01 l 조회 9
당일치기 서울나들이 교통비로만 8만원 각인데 돈낭비같아?
20:01 l 조회 3
엥 자라 내일부터 세일인 줄 모르고 오늘 가서 샀는데2
20:01 l 조회 13
하루에 만보 걸어본 익들 살 잘 빠져?
20:01 l 조회 10
나 허리디스크일까??
20:01 l 조회 3
아 남친 화법 너무 짜증나
20:00 l 조회 13
인티 이게 맞아?1
20:00 l 조회 16
신라면 로제 큰컵라면2
20:00 l 조회 5
진짜 항상 내향인 남친만 만나서 그런지 ㅋㅋㅋㅋ친구 소갸시켜주기 항상 힘들다ㅠㅠ3
20:00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