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어제오늘 하루종일 사촌동생들 돌봐줬거든 세명!! 이제 말하기 시작한 아가들인데 너무 귀엽고 좋은데 진짜 놀아주는게 힘들어서 마지막에 갈때 엘레베이터 태워서 내려갈때 아~ 나는 이제 들어가서 좀 자야겠다... 이랬는데 삼촌이 섭섭해 하지 않겠지?!??! 힘들수도 있는거지???
| 이 글은 8년 전 (2018/2/16) 게시물이에요 |
|
나 어제오늘 하루종일 사촌동생들 돌봐줬거든 세명!! 이제 말하기 시작한 아가들인데 너무 귀엽고 좋은데 진짜 놀아주는게 힘들어서 마지막에 갈때 엘레베이터 태워서 내려갈때 아~ 나는 이제 들어가서 좀 자야겠다... 이랬는데 삼촌이 섭섭해 하지 않겠지?!??! 힘들수도 있는거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