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3층잡음......
나 3만 받고 들어갔는데 이미 중막 거의 매진이었음 1인 1매인데 글로벌 빼놓은거 아닌 이상 말이 안되자나... 글로벌 따로 빼놓은거 개열받는다 아니 국내하고 남은걸로 해야지 투어도 돌면서 국내콘에 글로벌티켓팅용 자리를 따로 빼두는게 맞는거임?
|
이번에 3층잡음...... 나 3만 받고 들어갔는데 이미 중막 거의 매진이었음 1인 1매인데 글로벌 빼놓은거 아닌 이상 말이 안되자나... 글로벌 따로 빼놓은거 개열받는다 아니 국내하고 남은걸로 해야지 투어도 돌면서 국내콘에 글로벌티켓팅용 자리를 따로 빼두는게 맞는거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