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9797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0
이 글은 8년 전 (2018/2/16) 게시물이에요
아 노답,,,,머리 톤다운 하고싶은데 너무 어두우면 다음에 염색하기 힘들까봐ㅠㅠ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애쉬로하면 확어두워지다가 나중에빠지던ㄷㅇ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흑발로만안하면! 나도 밝은머리였는데 조금 어두운애쉬브라운으로해서 톤다운했엉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리고 다음번에 염색 잘 나와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직 다음 염색은 안했지만...머리가 흑발은 아니고 애쉬브라운한것도 좀빠져서 갈색머리니까 다른염색해도 잘되긴하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고마워!! 혹시 염색약 어디꺼 썼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흑 사러가야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미용실에서했엉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익 주변사람들 결혼 몇살에 했어???
18:33 l 조회 1
kfc가서 치킨먹을까 포장마차에서 떡순이 먹을까
18:32 l 조회 2
두찜 마싯어??? 뭐가 젤 맛나???
18:32 l 조회 2
주식으로 800잃었음
18:32 l 조회 7
제미나이 필력 개쩌는데? 나 소설쓰는거 보조작가로 채용했는데 문장 하나하나가 심금을 울림 ㄹㅇ
18:32 l 조회 3
(긴글주의) 이거 차량 무상수리 가능한거 아니야????
18:32 l 조회 5
학원강사익인데ㅜㅜ자책하는 애 어케 달래줘야해?
18:32 l 조회 8
도대체가 흰 상의 못입게하는 하객룩은 누가퍼뜨린거지ㅋㅋㅋㅋ
18:32 l 조회 4
얘들아 필테 하면 아프고 헬스하면 안 아프면 필테하지 마?
18:32 l 조회 4
가계부 하는 익들아 주식 실현수익도 그달 수익으로 침?
18:32 l 조회 5
학원강사 익들아 너희 일 년 전에 가르쳣던 학생 기억할 것 같음?
18:32 l 조회 3
사람 안좋아해서 친구없는 사람
18:32 l 조회 6
바지핏 좀 봐줄사람9
18:31 l 조회 11
피티쌤한테 빡쳐서 말 좀 세게 했어 5
18:30 l 조회 18
기타 혹시 이거 내가 예민한거야?10
18:29 l 조회 16
요즘 자주 까먹어
18:29 l 조회 4
중소 다니는 익들 연봉 얼마받아?2
18:29 l 조회 35
나만 술 마시면 몽롱해지는 거 무서워서 안 마셔?3
18:29 l 조회 17
퇴사한다했을때 2
18:29 l 조회 11
나 고3때 성인이랑 사귀는 애 있었는데
18:29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