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9797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5
이 글은 8년 전 (2018/2/16) 게시물이에요

새내기익 이거 사는거 막을거니!!!!!!!! | 인스티즈 

새내기익 이거 사는거 막을거니!!!!!!!! | 인스티즈 

이고 가방!!!!!!!!!! 미니백같은거 놀러갈때빼고 쓸일없으려나 ㅎㅎ
대표 사진
익인1
위에꺼 예쁘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위에꺼만 살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자주쓸걸!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니백 자주매?? 오홋 산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거의 미니백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공책은 어따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책은 사물함에 넣거나 손에들고다녕 ㅎㅅㅎ 글고 약속있을땐 작은가방 가지구다녕!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호랏 걍 사야지 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니면 플라스틱 파일가튼거에 책 넣고다닐때도이ㅛ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그럼 파일따로 가방 따로 들고 다니는고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글쓴이에게
웅웅 파일은 손에들고 미니백은 저렇게 매고 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11에게
막상 백팩잘안매 너무 후리해보야서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12에게
글고 책들어가는 큰 숄더백은 무겁단... 손에드는게 더 가벼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3에게
헐 그 뭐냐 쇼퍼백 사려했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에게
헉 백팩 이번에 새로 산 사람임.. 난 스트릿 패션 마니 입으니까 갠찮겠지?끼룩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글쓴이에게
웅웅그럼갠차낭 ㅎㅎㅎ 그래두 저런것도 하나있으먼 쓸데많을고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5에게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15에게
쇼퍼백도 하나쯤은 필요행! 쇼퍼백1 미니백1 백팩1 이렇게만있어도 한학기 날듯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17에게
웅웅 새해복많이받앙’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7에게
아 개꿀 그럼 나 에코백 두갠데 하나 더 살필요 없으려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글쓴이에게
음... 굳이 살필요 없긴하겠다 근데 난 만물상이라서 쇼퍼백마니쎀ㅋㅋㅋㅋ 짐이너무 많아
종류별로 하나씩은 필요한듯 근데 당장 살필요는 없을것같아 어차피 살다보면 또 사니깤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0에게
만물상ㅋㅋㅋㅋㅋㅋ 아 어키 그럼 저거 두개만 사고 쇼퍼백은 천천히 사야게따 고마우ㅏ❤️❤️ 꺄 선배님(?)너무 친절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 새내기부럽다 즐거운 대학생활해! ❤️❤️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1에게
웅 사랑해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 예붐진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하나 ㅠㅣㄹ요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필요한지 알려줘 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전공 안듣고 교양만 듣는 날이라든지 놀러가는 날이라든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전공안듣는 날도 있구나.. 시간표 아직도 안짜본 새내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1 완전예쁘당!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흑 사야게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예뽀 위에꺼 어디거얌??1이 예쁘당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둘다 잠만 이름 까먹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포메이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하랏~~!~!~고마웡?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둘다 이쁘다!! 정보좀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ㅇㄷ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오 고마웡❤❤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은행원인데 자리 안비키는 노인들 진짜 싫다…
16:01 l 조회 1
맹물 못마시겠음
16:01 l 조회 1
진짜 공부 드릅게 하기 싫다
16:01 l 조회 4
3살차이도 또래인가?
16:00 l 조회 8
나 사람 아닌가봐 사람이랑 대화하는 법을 까먹었어
16:00 l 조회 5
정수기가 원래 이렇게 비싼가? 1
16:00 l 조회 14
일본 혼자 여행 많이 가?
16:00 l 조회 3
치과 진짜 세 곳은 가야되네
16:00 l 조회 8
외모가 예쁜편인데 외모로 돈 버는 직업 어떤거 있어?
16:00 l 조회 11
국숭세단 문과 나와서 9급 서울시 일행 하면 어때?
16:00 l 조회 7
맥북 떨어트린적도 없는데 갑자기 디스플레이 고장남..;;
16:00 l 조회 4
23살 공시 준비 괜찮을까1
16:00 l 조회 6
일본인 알바생들 진짜 한국인관광객 뒷담 엄청 까는거 알고있어??4
15:59 l 조회 21
익들이라면 어디 취업할 거임?
15:59 l 조회 5
타오바오에서 1
15:59 l 조회 4
친구랑 여행비로 싸웠는데 누가 맞는거 같아?7
15:59 l 조회 22
회사 일 많은 익들아 성격 무사함?1
15:59 l 조회 8
나 나름 눈은 봐줄만하다 1
15:58 l 조회 36
여친이 성형 안 했다고 구라쳤다가 밝혔는데9
15:58 l 조회 37
퇴근하고 헬스장가면 6시 수업받기 딱인데1
15:58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