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9802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3
이 글은 8년 전 (2018/2/16) 게시물이에요
나좀 알려주라ㅠㅠㅠㅠㅠ 나 실제로도 진짜 못생기긴 했는데 외모자존감 엄총낮아서 사람 눈도 잘 못쳐다보고 사진도 못찍고 주목받는거 못견디고 그래..... 그래서 수능 끝나자마자 성형 졸라많이했는데 그래도 얼굴 진짜 못생겨서 거울볼때마다 눈물나고 거울 잘 못보겠고 그래... 대학 가기 전엔 성형하고 예뻐져서 이론 점들 다 고치고 가고싶었는데 전혀ㅠ안된다 성형으로도 예뻐지지않으니까 자존감은 아직도 바닥이야 어휴 정신적으로 피폐햐진다 늘.... 혹시 극복한사람있니 나도 고치고싶은데 예쁘다예쁘다 세뇌해도 거울만보면 바로 생각 달라져서 너무 힘들다
대표 사진
익인1
자기가 별로라고 생각하면 아무리 예뻐도 안예뻐보여. 거울볼때 조금이라도 내가 안예쁘다는 생각들면 바로 자제하게끔 해봐 내가 이곳은 부족하지만 이곳은 예쁘지 이런식으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난 예쁘다 우리 엄마 아빠가 낳아주신 귀한 딸이다 계속 주문 외우듯 외워 자신감이 젤 중요해 그냥 누가뭐래도 너가 제일 예쁘다 생각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엄~청 높아진건 아니고 옛날에 비하면 진짜 많이 나아졌음.원래 셀카나 그냥 사진찍는걸 너무 싫어했음.같이 찍으면 다름 애들은 다 예뻐보이는데 난 진짜 너무 못 생겨보여서..그래서 고등학교때는 진짜 친한 친구 2~3명 제외하고는 사진 절대 같이 안 찍었음.그래서 졸업하고 쌍수했고..근데 드라마틱하게 예뻐지지도 않아서 자존감 그대로였는데 악세사리 하고 나서 많이 괜찮아졌어!!난 학과 실습때문에 귀를 못 뚫어서 귀찌하고 다님.이제는 친구들이랑 동대문가서 재료 사와서 만들어서 하고 다님ㅋㅋㅋㅋ귀걸이 진짜 좋은 것 같아.이제는 막 거울보고도 못 생겼다는 생각이
아니라 오 오늘 화장 잘 먹었는데~좀 예쁜데~이런 생각이 든다!!친구들이랑 셀카도 잘 찍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학원강사익인데ㅜㅜ자책하는 애 어케 달래줘야해?
18:32 l 조회 1
도대체가 흰 상의 못입게하는 하객룩은 누가퍼뜨린거지ㅋㅋㅋㅋ
18:32 l 조회 2
얘들아 필테 하면 아프고 헬스하면 안 아프면 필테하지 마?
18:32 l 조회 2
가계부 하는 익들아 주식 실현수익도 그달 수익으로 침?
18:32 l 조회 2
학원강사 익들아 너희 일 년 전에 가르쳣던 학생 기억할 것 같음?
18:32 l 조회 2
사람 안좋아해서 친구없는 사람
18:32 l 조회 2
바지핏 좀 봐줄사람5
18:31 l 조회 9
피티쌤한테 빡쳐서 말 좀 세게 했어
18:30 l 조회 14
기타 혹시 이거 내가 예민한거야?7
18:29 l 조회 13
요즘 자주 까먹어
18:29 l 조회 4
중소 다니는 익들 연봉 얼마받아?2
18:29 l 조회 24
나만 술 마시면 몽롱해지는 거 무서워서 안 마셔?3
18:29 l 조회 13
퇴사한다했을때 1
18:29 l 조회 8
나 고3때 성인이랑 사귀는 애 있었는데
18:29 l 조회 21
당근 직거래 하러 갔는데 차에 타라고 함;;;4
18:29 l 조회 25
삼성인턴 들어가기 힘들지?
18:28 l 조회 6
너네 휴가 언제야??
18:28 l 조회 5
수원 마약영상남성 음성나와서 풀려났대1
18:28 l 조회 22
친구 동생(미성년자)이 성인이랑 사귀는 거 보면 친구한테 말해??1
18:27 l 조회 22
회사에서 배포해준 마이크로소프트 이메일로 집에서 써도 되나?1
18:27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