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좀 알려주라ㅠㅠㅠㅠㅠ 나 실제로도 진짜 못생기긴 했는데 외모자존감 엄총낮아서 사람 눈도 잘 못쳐다보고 사진도 못찍고 주목받는거 못견디고 그래..... 그래서 수능 끝나자마자 성형 졸라많이했는데 그래도 얼굴 진짜 못생겨서 거울볼때마다 눈물나고 거울 잘 못보겠고 그래... 대학 가기 전엔 성형하고 예뻐져서 이론 점들 다 고치고 가고싶었는데 전혀ㅠ안된다 성형으로도 예뻐지지않으니까 자존감은 아직도 바닥이야 어휴 정신적으로 피폐햐진다 늘.... 혹시 극복한사람있니 나도 고치고싶은데 예쁘다예쁘다 세뇌해도 거울만보면 바로 생각 달라져서 너무 힘들다

인스티즈앱
퇴사 욕구 오게 만드는 상사 카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