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서 우리 집까지 걸어서 40분인데... 집이 너무 가고 싶어... 문제는 우리 가족은 여기 잘것같아ㅠㅠ 그리고 내가 미성년자라 이시간에 못 가게할까봐... 내일 약속있는데 준비해야돼서 집가야된다고 지금가도 되냐고 여쭤봐도 되려나 여기 진짜 할 일도 친구도 그 무엇도 없어서 힘들어... 그리고 내일 친구만나는데 입고싶은 옷이 집에 있어서 집 가고 싶어ㅠㅠ
| 이 글은 8년 전 (2018/2/16) 게시물이에요 |
|
여기서 우리 집까지 걸어서 40분인데... 집이 너무 가고 싶어... 문제는 우리 가족은 여기 잘것같아ㅠㅠ 그리고 내가 미성년자라 이시간에 못 가게할까봐... 내일 약속있는데 준비해야돼서 집가야된다고 지금가도 되냐고 여쭤봐도 되려나 여기 진짜 할 일도 친구도 그 무엇도 없어서 힘들어... 그리고 내일 친구만나는데 입고싶은 옷이 집에 있어서 집 가고 싶어ㅠㅠ
|